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 성향, 특징, 사랑

양자리의 모든 것(성향, 특징, 사랑)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0. 26.
반응형

양의-머리-그림
양자리

목차

양자리(3월 21일 ~ 4월 19일)

요소 : 불
색상 : 빨간색
요일 : 화요일
행성 : 화성
행운의 숫자 : 1, 8, 17
양자리의 장점 : 용기가 많다, 결단력이 있다, 자신감이 있다, 열정적이다, 낙관적이다, 정직하다.
양자리의 약점 : 성격이 급하다, 충동적이다, 공격적이다.
양자리가 좋아하는 것 : 편안한 옷차림, 리더의 역할, 개인 스포츠
양자리가 싫어하는 것 : 게으름, 지연

양자리 신화

1. 보이오티아의 왕 아타마스에게는 프릭소스와 헬레라는 두 자녀가 있었습니다. 아타마스는 이노와 새로 결혼하게 되고, 이노는 아이들을 싫어하여 제거하려는 음모를 세우게 됩니다. 프릭소스와 헬레의 친엄마인 네펠레는 위험에 빠진 아이들을 구해달라고 신에게 기도를 하고, 헤르메스가 이 기도를 듣고 날개 달린 황금 양을 아이들에게 보내줍니다. 양은 아이들을 태우고 날아가는데 유럽과 아시아를 가르지르는 해협을 통과할 때 헬레는 실수로 바다로 떨어지게 됩니다. 헬레가 물에 빠진 해협은 헬레의 이름을 따서 헬레스폰토스 해협이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제우스는 남매를 태운 황금양을 기념하여 별자리로 만들어 하늘로 올려 보내주었습니다.

2. 신들이 강가에서 연회를 열고 있을 때에 갑자기 괴물 티폰이 나타났습니다. 놀란 신들은 자신을 동물의 모습으로 바꾸었습니다. 제우스는 양이되어 도망쳤는데, 그 모습을 별자리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양자리 성향

양자리의 특징
양자리는 기업가적이고 독립적이며 창의적입니다. 양자리들은 새로운 일에 도전할 자신감이 있고 다른 리더들에게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 그들의 열정적인 에너지에는 전염성이 있습니다. 양자리는 타고난 리더이며 사업, 혁신, 거래, 오락, 스포츠, 의학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냅니다. 그리고 양자리는 기존의 프로젝트를 유지하는 것보다 창의성을 발휘하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일을 더 잘합니다.


양자리의 단점
양자리의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성향은 이기심, 조급함, 성급한 성격으로 발현될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는 빠르게 의사결정을 내리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원하는 결과가 빨리 나오지 않으면 쉽게 좌절하거나 지루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또한 양자리는 많은 독립성을 원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게 일을 시키려 할 때 짜증을 낼 수 있습니다.


양자리의 친구
양자리는 다른 사람에 대해 경쟁적인 편이기는 하지만, 친구들의 노력을 지지하고 축하해 줍니다. 물론, 그들도 친구로부터 같은 반응을 기대합니다. 양자리의 사회생활은 항상 재미있고, 감동적이고, 새로운 만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양자리는 개방성을 존중하고 타인에게 관대합니다. 양자리는 직접적이고, 솔직하고, 쉽게 타인과 소통하며 일생동안 많은 인맥과 지인을 만듭니다.


양자리 가족
양자리는 독립적이고 야망이 있기 때문에 부모로부터 일찍 독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양자리 아이는 통제하기 쉬운 아이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렸을 때 부모로부터 충분한 사랑과 인내를 받지 못하면 나중에 친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반면 양자리가 부모가 될 때에는 양자리 어른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아이가 살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아이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더 잘 이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렸을 때에는 숙제나 공부에 관심이 없었다 하더라도 부모가 된 다음에는 이러한 부분에 많이 관여하게 됩니다.


양자리의 사랑
양자리는 사랑에 빠졌을 때 감정에 대해 생각하기도 전에 상대에게 표현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랑에 빠진 양자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넘치는 애정을 쏟아내곤 합니다. 양자리와 연인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흥미나 취미를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자리의 연인관계는 무엇을 향해 나아가고 있을 때 더 잘 유지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양자리 남성
독립은 양자리를 이해하는 열쇠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의 명령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끔씩 그를 혼자 내버려 두어야 한다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양자리 남성은 종종 자신의 욕망의 대상을 쫓아다니는 것이 스릴 있다고 느낍니다.


양자리 여성
양자리의 여성들은 두려움이 없고 타고난 지도자입니다. 그들은 활기차고 카리스마 있고 역동적이며 도전과 모험을 좋아합니다. 양자리 여인의 관심을 끌고 싶다면, 그녀가 당신을 유혹하게 하는 편이 좋습니다. 그녀는 끊임없이 사랑을 갈망하면서도 통제하려는 남자에게 압도당하는 것을 결코 용납하지 않습니다. 양자리 여성을 유혹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하지만, 주도권이 그녀에게 완전히 넘어갔다는 느낌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양자리 여성은 자신만만하고 지배적이지만 그녀는 연인으로서 자신을 따를 사람이 아닌 동등하게 활기차고 강한 사람을 원합니다. 양자리 여성이 사랑에 빠지면 지극히 충실하며, 때로는 지나치게 질투하기도 합니다.

 

양자리 유명인

히스레저(4월 4일), 휴 헤프너(4월 9일), 크리스틴 스튜어트(4월 9일), 키이나 나이틀리(3월 26일), 쿠엔틴 타란티노(3월 27일), 카리나(4월 11일), 최우식(3월 26일), 차태현(3월 25일), 차은우(3월 30일)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