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양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2.
반응형

목차

양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사자자리, 사수자리, 쌍둥이자리
최악의 궁합 : 처녀자리, 전갈자리
양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사수자리 여자
양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사자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양자리 중간 중간 중간 중간
황소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쌍둥이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자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처녀자리 낮은 중간 중간 중간
천칭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전갈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수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염소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물병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물고기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양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는 매우 독립적이고 충동적이며, 삶에서 약간의 혼돈과 불안정함을 즐기는 성향을 같고 있습니다. 때문에 양자리와 양자리가 깊은 관계를 맺기를 원한다면 뒤로 물러서는 법과 감정을 이기지 못하고 화를 내는 일을 삼가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이들이 강한 의사소통으로 깊은 유대감을 쌓을 수 있다면 이들의 조합은 매우 획기적이며 지루하지 않은 만남이 됩니다. 또한 이들은 공통된 생각을 공유하고, 공통된 시야를 갖고 있기 때문에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독립에 대한 필요성을 이해하며, 긍정적이고 열정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해 나갑니다. 또한 양자리와 양자리가 모여 한 팀으로 일하며 외부 목표에 에너지와 야망을 집중한다면 매우 견고한 파트너십을 형성해 낼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경우에도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을 싫어하는 성향을 고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양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양자리는 충동적인 사람인 반면 황소자리는 변화를 싫어하는 안정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큰 성향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양자리는 자신만큼 열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고 모험적인 연인을 원합니다. 하지만 황소자리는 예측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연인을 원합니다. 양자리는 처음에 황소자리가 너무 완고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황소자리는 양자리의 큰 에너지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와 황소자리는 서로가 각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서로의 말을 경청하려는 인내심을 갖춘다면 황소자리는 양자리가 충동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양자리는 황소자리가 더 도전적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양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양자리와 쌍둥이자리는 결과를 생각하지 않고 모험을 떠나는 사람로 충동적이고 도전적이며 주체적입니다. 때문에 이들의 조합은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게 만드는 조합입니다. 양자리와 쌍둥이자리는 서로를 지루해 하지 않으며 서로의 가장 큰 지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훌륭한 의사소통을 하며 서로를 깊이 이해합니다. 이들은 좋은 관계를 형성하지만 굳이 단점을 찾아보자면 양자리는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하고 쌍둥이자리는 새로운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때문에 양자리가 쌍둥이자리의 지적 공간을 허용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양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양자리는 예측할 수 없는 탐험을 하고 싶어하지만 게자리는 집에 머물기를 좋아하는 정 반대의 성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차이를 좁히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양자리는 자신의 자유와 독립성을 인정해 주는 연인을 찾습니다. 그리고 게자리는 연인과 정서적으로 깊은 연결을 맺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게자리가 양자리의 의사소통 방식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신뢰를 형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서로 다른 사고방식을 갖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양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양자리와 사자자리는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조합입니다. 이들은 육체적, 정신적인 에너지에서 균형을 이뤄냅니다. 고집이 세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것을 부끄러워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점에도 불구하고 양자리와 사자자리가 함께하면 많은 즐거움을 느낍니다. 이들은 화를 낼 때에도 빠르게 타올랐다가 빠르게 식어버립니다. 양자리와 사자자리는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경쟁하기보다는 서로의 승리를 축하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를 응원하는 감정을 표현해 주는 일은 오랫동안 이 관계가 지속되게 합니다. 


양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양자리는 충동적이며, 항상 새로운 일을 시도하지만 처녀자리는 세부사항을 중요시 생각하고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참을성을 갖고 노력합니다. 양자리는 연인과의 안정적인 관계보다는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누군가에게 반해버리더라도 충분한 시간과 생각을 필요로 합니다. 때문에 이들이 처음 만났을 때 양자리는 처녀자리가 너무 까다롭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처녀자리는 양자리가 너무 성급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이 서로의 강점에 집중한다면 좋은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자리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고 처녀자리는 듣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들은 훌륭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