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양자리 궁합♥(천칭자리 ~ 물고기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2.
반응형

목차

양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사자자리, 사수자리, 쌍둥이자리
최악의 궁합 : 처녀자리, 전갈자리
양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사수자리
양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사자자리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양자리 중간 중간 중간 중간
황소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쌍둥이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자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처녀자리 낮은 중간 중간 중간
천칭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전갈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수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염소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물병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물고기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양자리 -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3일)

양자리와 천칭자리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둘은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꽤 잘 어울립니다. 양자리와 천칭자리의 성향들이 서로 경쟁해서 이들의 관계를 보완시켜 줍니다. 즉 각각 다른 사람이 놓치고 있는 것을 관계에 가져와 멋진 균형을 만들어냅니다. 양자리의 대담함은 천칭자리의 우유부단함을 상쇄시켜주며, 천칭자리의 연민과 인내는 양자리를 진정시켜 줍니다. 하지만 이렇게 약점을 만회하려 하는 의사소통 과정에서 피곤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 -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양자리와 전갈자리는 근면하고 열정적이며 결단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둘 다 위험과 기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들이 함께 일하기로 동의했다면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양자리와 전갈자리는 서로를 경쟁자로 인식할 때가 많기 때문에 파트너십을 유지하기 힘듭니다. 양자리는 외향적이고 솔직한 반면 전갈자리는 내향적이고 감정적이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둘 다 지배적이고 완고한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서로 타협하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양자리 -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양자리와 사수자리는 서로의 독립성과 도전정신을 잘 이해하기 때문에 서로를 쉽게 신뢰하게 되며 의견차이를 많이 느끼지도 않습니다. 이들은 새로운 지식과 아이디어에 대한 끊임없는 갈증에 양자리의 리더십과 사수자리의 열정이 모여 흥미진진한 모험을 함께 즐기게 됩니다. 드물게 싸움이 발생할 때에도 둘 다 화를 잘 내는 성격이라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쉽게 화해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들은 함께 있을 때 일을 빨리 진행하느라 자신들의 행동에서 유래될 결과나 영향을 너무 무시해 버리는 공통적인 습관이 있습니다. 

 

양자리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염소자리는 침착하고 합리적인 반면 양자리는 감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자제력이 강한 염소자리는 충동적인 양자리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양자리는 염소자리를 지루하게 생각하기도 합니다. 염소자리는 감정을 드러내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화가 났을 때에도 표현을 하지 않아 양자리를 혼란스럽게 만들기도 합니다. 큰 성향의 차이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둘 다 고집이 세고 자신의 방법이 최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습니다. 

 

양자리 -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양자리와 물병자리는 삶에 대한 가치관과 태도가 비슷하기 때문에 친밀해 지기가 쉽습니다. 이들은 창의적이고 지적이며 지적인 자극을 갈망하기 때문에 좋은 의사소통을 나눕니다. 그리고 새로운 모험에 대한 흥분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좋은 관계를 형성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감정을 제대로 표현하는 법을 잘 모릅니다. 이러한 성향은 이들이 사랑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낭만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일을 어렵게 합니다. 또한 양자리와 물병자리는 화를 잘 다스리지 못하기 때문에 선을 넘는 말로 관계를 망칠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 -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는 연인에게 양자리가 가지고 있지 않은 부드러움을 원합니다. 그리고 물고기자리는 헌신적이기 때문에 받은 만큼 돌려줄 연인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양자리는 독립적이며 모험적인 연인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물고기자리는 양자리의 솔직한 의사소통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양자리는 물고기자리의 감수성이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들이 다툼을 할 때에는 양자리의 경우 화를 내다가 처음에 왜 화가 났는지 금세 잊어버리며 물고기자리는 양자리를 용서를 해 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