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황소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3.
반응형

목차

황소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염소자리, 처녀자리, 게자리
최악의 궁합 : 사자자리와 사수자리
양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처녀자리 남자
양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염소자리 여성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황소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쌍둥이자리 중간 낮은 중간 중간
게자리 높은 중간 높은 높은
사자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처녀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천칭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전갈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사수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염소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물병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물고기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양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황소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는 충동적인 사람인 반면 황소자리는 변화를 싫어하는 안정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큰 성향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양자리는 자신만큼 열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고 모험적인 연인을 원합니다. 하지만 황소자리는 예측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연인을 원합니다. 양자리는 처음에 황소자리가 너무 완고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황소자리는 양자리의 큰 에너지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와 황소자리는 서로가 각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서로의 말을 경청하려는 인내심을 갖춘다면 황소자리는 양자리가 충동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양자리는 황소자리가 더 도전적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황소자리는 기본적으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연인을 원합니다. 왜냐하면 이들은 새로운 도전을 하기보다는 안전하고 편안한 장소에 머무는 것을 좋아하는 성향을 타고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황소자리들은 새로운 사람에게 마음을 여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일단 맺어지게 되면 이들의 관계는 오래 유지되며 서로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황소자리들은 서로 많은 공통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육체적, 정서적으로 양립할 수 있는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황소자리들이 오래도록 함께 한다면 이들은 정해진 틀에 갇혀 성장하거나 변화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황소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황소자리와 쌍둥이자리가 친해지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로 됩니다. 쌍둥이자리는 장난기가 많고 사교적이며 새로운 것을 좋아하지만, 황소자리는 실용성을 추구하고 논리적이며 안정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비슷한 관심사나 가치를 공유할 가능성이 낮은 별자리들입니다. 이들이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서로의 차이점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쌍둥이자리는 황소자리를 재미있게 해 줄 수 있으며, 황소자리는 쌍둥이자리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해 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황소자리와 게자리는 안정적이고 안락한 사랑을 추구하며 의리가 있기 때문에 행복한 관계를 형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타협을 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을 꺼리지 않으며 서로를 깊이 신뢰합니다. 완고한 황소자리와 감정적인 게자리는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의 다른 성향들을 긍정적으로 중화시킵니다. 하지만 황소자리가 자신의 방법을 고집하고 게자리가 이에 대해 반응하는 것을 회피한다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거의 잘못된 의사소통을 하지 않습니다. 황소자리와 게자리는 대화를 하면 할 수록 관계가 더 단단해지는 조합입니다. 

 

황소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황소자리와 사자자리는 매우 완고하기 때문에 의사소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들은 마음을 정하면 자신의 입장을 계속 고수하며 쉽게 바꾸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들의 논쟁은 매우 격렬하게 발전합니다. 사자자리는 명예와 재산을 추구하고 황소자리는 삶의 안정을 추구한다는 차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둘 다 매우 충성스럽고 소유욕이 강하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서로의 요구를 충족시켜 주는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단계에 도달하기 까지는 서로를 받아들이기 위한 큰 노력이 요구됩니다. 

 

황소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황소자리와 처녀자리가 서로에게 마음을 여는 데에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일단 친밀한 관계가 형성된다면 이들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좋은 관계를 이뤄냅니다. 이들은 서로를 신뢰하며 서로를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황소자리와 처녀자리는 많은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현실적이고 상식적이기 때문에 안락한 생활을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만약 이들이 결혼한다면 황소자리와 처녀자리는 커리어와 가정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서로를 지원하며 강한 팀을 이뤄낼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