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황소자리 궁합♥(천칭자리 ~ 물고기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3.
반응형

목차

황소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염소자리, 처녀자리, 게자리
최악의 궁합 : 사자자리, 사수자리
양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처녀자리 남자
양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염소자리 여성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황소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쌍둥이자리 중간 낮은 중간 중간
게자리 높은 중간 높은 높은
사자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처녀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천칭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전갈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사수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염소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물병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물고기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양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황소자리 -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3일)

천칭자리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일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황소자리는 일상에 충실한 생활을 좋아합니다. 만약 이들이 연인이 된다면 천칭자리는 계속 여러 사람들과 친분을 쌓을 것이며 황소자리는 끊임없이 질투하는 불안한 관계를 형성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들은 생각이 너무 다르고, 감정을 다르게 표현하기 때문에 서로 소통이 잘 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강한 끌림을 느낄 수도 있지만 짧은 시간 함께 하다 헤어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물론 이들이 서로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면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전갈자리와 황소자리는 자신을 희생할지라도 소중한 사람들을 지킨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신의가 있고 충성스러우며 안정적인 관계를 추구하고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에 서로에게 믿음을 주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이 가진 차이점은 서로를 보완시켜 줍니다. 신비로운 전갈자리는 황소자리에게 영감을 주며, 실용적인 황소자리는 전갈자리의 일상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둘 다 완고한 성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타협하는 데 있어서 문제가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의견이 옳다고 생각하며 의견을 쉽게 바꾸지 않습니다. 때문에 격렬한 의견 충돌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황소자리 -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황소자리는 안전하고 예측가능한 일을 좋아하고 사수자리는 변화무쌍하고 흥미진진한 일을 좋아합니다. 관계를 형성할 때에도 황소자리는 천천히 관계를 발전시키는 반면 사수자리는 빠르고 충동적으로 움직입니다. 이들은 정 반대의 방식으로 삶에 접근하며 소통하기 때문에 큰 차이를 느낍니다. 황소자리는 왜 사수자리가 가만히 앉아 집중하는 일을 못하는지 이해할 수 없으며 사수자리는 황소자리의 예측 가능한 일상이 너무 지루해 보입니다. 이러한 차이는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힘들게 합니다. 하지만 서로의 의견과 관점을 존중한다면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황소자리와 염소자리는 모두 지적이며 재치가 있기 때문에 이들은 진지한 대화와 가볍과 재미있는 대화를 두루 나눌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와 황소자리는 실용적이고 예측 가능한 일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들은 서로에게 편안함을 느낍니다. 또한 둘 다 비자발적인 성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서로에게 새로운 시도나 도전을 권유하지도 않습니다. 염소자리는 침착하고 타협적이기 때문에 황소자리의 완고한 성격을 적절하게 완화시킵니다. 이 관계가 오래 지속되면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안정성을 좋아하는 이들은 그런 관계도 나쁘지 않게 생각합니다. 

 

황소자리 -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기본적으로 황소자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관심을 갖고 있으나 물병자리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신경쓰지 않습니다. 황소자리는 소유욕이 강하고 안정성을 추구하는 반면에 물병자리는 관계에 깊게 묶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공통점이 많지 않으며 정서가 정반대이기 때문에 서로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으며 끌림을 느끼는 경우도 거의 없으며 관계를 형성하기 어렵습니다. 만약 이색적인 만남의 가능성을 열어둔다면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는 황소자리의 현실적인 관점을 좋아하며 황소자리는 물고기자리의 자비로운 성격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다른 사람과의 정서적 연결을 중요시 생각하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황소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한 조화로운 관계를 형성합니다. 이들은 의사소통을 매우 잘하며 갈등이 있을 때에도 화해하고 타협하며 관계를 강화해나갑니다. 하지만 때때로 완고한 황소자리가 물고기자리의 자유를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