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쌍둥이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5.
반응형

목차

쌍둥이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천칭자리, 물병자리, 사자자리
최악의 궁합: 염소자리, 물고기자리
쌍둥이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물병자리 여자
쌍둥이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천칭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쌍둥이자리 중간 중간 높은 중간
게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사자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처녀자리 중간 중간 높은 중간
천칭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전갈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수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염소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물병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물고기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양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황소자리 중간 낮은 중간 중간

쌍둥이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와 쌍둥이자리는 결과를 생각하지 않고 모험을 떠나는 사람로 충동적이고 도전적이며 주체적입니다. 때문에 이들의 조합은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게 만드는 조합입니다. 양자리와 쌍둥이자리는 서로를 지루해하지 않으며 서로의 가장 큰 지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훌륭한 의사소통을 하며 서로를 깊이 이해합니다. 이들은 좋은 관계를 형성하지만 굳이 단점을 찾아보자면 양자리는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하고 쌍둥이자리는 새로운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때문에 양자리가 쌍둥이자리의 지적 공간을 허용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쌍둥이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황소자리와 쌍둥이자리가 친해지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로 됩니다. 쌍둥이자리는 장난기가 많고 사교적이며 새로운 것을 좋아하지만, 황소자리는 실용성을 추구하고 논리적이며 안정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비슷한 관심사나 가치를 공유할 가능성이 낮은 별자리들입니다. 이들이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서로의 차이점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쌍둥이자리는 황소자리를 재미있게 해 줄 수 있으며, 황소자리는 쌍둥이자리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해 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쌍둥이자리들은 동일한 가치와 신념을 공유하기 때문에 흥미로운 대화와 데이트를 계속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들은 위험을 감수하고서라도 용감하고 충동적으로 도전하며 지적인 대화를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또한 연인에게 다정하게 행동한다는 공통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쌍둥이자리들은 약간의 바람둥이 경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진지하고 깊은 연인관계를 형성하고 있을 때에도 의도지 않게 연인에게 질투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독립적인 성향으로 정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서로를 신뢰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들이 서로를 신뢰하는 방법을 배우기만 한다면 재미있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형성해낼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쌍둥이자리는 사교적인 성향을 갖고 태어났기 때문에 누구와도 친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직장이나 모임에서 쌍둥이자리와 게자리는 친교를 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일대일로는 관계를 맺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쌍둥이자리와 게자리는 다른 도덕관과 가치관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자리는 연인과 친밀하고 헌신적인 관계를 맺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쌍둥이자리는 독립적인 성격으로 누군가와 너무 묶여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게자리는 연인과 깊고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는 사이가 되고 싶어 하지만 쌍둥이자리는 연인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합니다. 이들이 상대방의 관점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려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로 됩니다. 만약 게자리가 부모이고 쌍둥이자리가 자식이라면 좋은 궁합을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지적인 쌍둥이자리와 창의적인 사자자리는 서로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이들은 함께 할 수 있는 새롭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들을 서로 공유하며 활기찬 대화들을 나눕니다. 모험심이 강한 이들의 만남은 결코 지루할 수 없으며 예측불가하고 서로를 웃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쌍둥이자리는 약간 우유부단하다는 단점을 갖고 있는데 책임감이 강한 사자자리는 쌍둥이자리가 계획을 세우는 일이나, 결정에 대한 확신을 갖는 일에 도움을 줍니다. 이들은 잘 어울리는 조합이긴 하지만 여러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고 친분이 많은 쌍둥이자리의 성향과 항상 연인의 관심의 중심이 되길 원하는 사자자리의 성향이 충돌하며 갈등을 빚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쌍둥이자리와 처녀자리는 적응력이 매우 뛰어나며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감성보다는 논리와 이성이 우선시 되는 조합으로 좋은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 관계보다는 직장에서 잘 맞는 동료가 됩니다. 이들은 표면적으로는 잘 맞는 궁합이지만 깊은 우정이나 연인관계로 발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사람의 내면을 의심하고 분석하는 경향이 있는 처녀자리에게 있어 쌍둥이자리는 불안정하고 일관성이 없게 느껴집니다. 또한 도전적인 쌍둥이자리는 안정성을 추구하는 처녀자리가 재미없다고 느끼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