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3D 체형 분석 사이트 모음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2. 8. 28.
반응형

몸매 관리를 위해서는 단순 몸무게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체형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게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로 3D로 체형분석을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시켜드릴 3D 체형 분석 사이트는 "modelmydiet"란 사이트 입니다.

키, 굴곡, 엉덩이, 무게를 입력해서 3D 체형을 파악 해 볼 수 있는 사이트로, 현재 몸무게와 목표 몸무게 3D 모델을 통해 목표의식을 고취시킬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키와 몸무게 옆에는 미터와 킬로그램 단위 외에도 무게 단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선택사항을 통해 피부색과 이목구비, 옷차림 변경을 통해 모델의 외양을 바꿔서 볼 수 있습니다. 모델의 아래에 있는 왼쪽,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방향이 바뀌어 옆태와 뒷태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한쪽 모델만 돌려도 두 모델 모두 방향이 바뀌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d 체형분석 사이트 목표 무게
3D 체형 분석

 

Weight Loss Simulator

Personalize your virtual model, then add your current weight and goal weight....see how different you will look!

www.modelmydiet.com

 

 

 

다음 3D 체형분석 사이트는 "Body Builder"란 곳입니다. 아래 switch to male을 누르면 남자 버전의 3D 체형 모형을 볼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 드렸던 "modelmyfit" 사이트 보다는 훨씬 더 많은 체형 수치를 입력하기 때문에 더 정확한 정보 파악이 가능하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Body Builder" 사이트는 [키, 몸무게, 가슴둘레,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 인심길이, 운동주기]를 입력하여 3D 체형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switch units를 누르면 cm, kg으로 단위가 변경됩니다. 그리고 숫자 아래의 바를 이동하여 수치를 변경 가능하며, 숫자를 직접 입력하여 수치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바를 한 번 누른 다음 숫자를 입력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일주일 동안 운동 시간을 통해 몸매가 변화하는 과정을 볼 수 있는데 운동 시간이 늘어날수록 몸매가 탄탄해 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3d 체형분석 모델링
3D 모델링 체형 분석

 

Body Builder

Bodies with a BMI of under 17.5 are not visualized

bodyvisualiz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