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게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6.
반응형

목차

게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물고기자리, 전갈자리, 황소자리
최악의 궁합 : 궁수자리와 물병자리
게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전갈자리 여성
게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물고기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소통 궁합
물병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물고기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양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황소자리 높은 중간 높은 높은
쌍둥이 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게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사자자리 중간 중간 낮은 중간
처녀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천칭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전갈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사수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염소자리 중간 중간 낮은 중간

 

게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는 예측할 수 없는 탐험을 하고 싶어하지만 게자리는 집에 머물기를 좋아하는 정 반대의 성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차이를 좁히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양자리는 자신의 자유와 독립성을 인정해 주는 연인을 찾습니다. 그리고 게자리는 연인과 정서적으로 깊은 연결을 맺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게자리가 양자리의 의사소통 방식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신뢰를 형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서로 다른 사고방식을 갖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게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황소자리와 게자리는 안정적이고 안락한 사랑을 추구하며 의리가 있기 때문에 행복한 관계를 형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타협을 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을 꺼리지 않으며 서로를 깊이 신뢰합니다. 완고한 황소자리와 감정적인 게자리는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의 다른 성향들을 긍정적으로 중화시킵니다. 하지만 황소자리가 자신의 방법을 고집하고 게자리가 이에 대해 반응하는 것을 회피한다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거의 잘못된 의사소통을 하지 않습니다. 황소자리와 게자리는 대화를 하면 할 수록 관계가 더 단단해지는 조합입니다. 

 

게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쌍둥이자리는 사교적인 성향을 갖고 태어났기 때문에 누구와도 친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직장이나 모임에서 쌍둥이자리와 게자리는 친교를 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일대일로는 관계를 맺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쌍둥이자리와 게자리는 다른 도덕관과 가치관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자리는 연인과 친밀하고 헌신적인 관계를 맺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쌍둥이자리는 독립적인 성격으로 누군가와 너무 묶여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게자리는 연인과 깊고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는 사이가 되고 싶어 하지만 쌍둥이자리는 연인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합니다. 이들이 상대방의 관점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려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로 됩니다. 만약 게자리가 부모이고 쌍둥이자리가 자식이라면 좋은 궁합을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게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게자리와 게자리는 정서적으로 육체적으로 비슷한 성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들은 함께 있을 때 유대감을 느낍니다. 게자리들은 서로에게 충실하며 헌신적이며 배려심이 많은 연인이 됩니다. 이들은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때에도 회피하지 않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게자리들은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다는 한 사람과 강한 유대감을 형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게자리들은 진실되고 열려있는 의사소통을 하지만 변덕스럽고 쉽게 상처를 입는 경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소통이 잘 될 때도 잘 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게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게자리와 사자자리는 창의적이고 지적이며 마음이 따뜻하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둘다 헌신적이고 애정어린 보살핌을 필요로 합니다. 서로의 욕망이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의 삶에서 공백을 채워주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자리는 정서적 안정감을 추구하지만 사자자리는 칭찬과 존경을 갈구한다는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들이 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의사소통과 타협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자자리는 열정적이고 활력이 넘치며, 게자리는 소심하고 보수적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둘 다 다른사람에게는 관대한 편이지만 게자리는 사자자리를 거만하고 이기적인 사람으로 보는 경향이 있으며, 사자자리는 게자리가 너무 변덕스럽고 복수심이 강한 사람으로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처녀자리와 게자리는 안전함, 안락함에서 오는 즐거움을 좋아하므로 강력한 유대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이들은 사람들에게 신의가 있으며 성실하고, 사려깊다는 공통점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처녀자리는 이성적이고 분석적이며 게자리는 감정적인 성격차이를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가끔씩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들이 서로의 다름을 포용하려고 노력한다면 지속되는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