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 성향, 특징, 사랑

황소자리의 모든 것(성향, 특징, 사랑)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0. 26.
반응형

황소의-얼굴-그림
황소자리

목차

황소자리(4월 20일~ 5월 20일)

요소 : 땅
색상 : 초록, 분홍
요일 : 금요일, 월요일
행성 : 금성
행운의 숫자 : 2, 6, 9, 12, 24
황소자리의 장점 : 신뢰할 수 있다, 인내심이 강하다, 헌신적이다, 책임감이 있다, 안정적이다.
황소자리의 약점 : 고집불통이다, 소유욕이 강하다, 비타협적이다.
황소자리가 좋아하는 것 : 정원 가꾸기, 요리, 음악, 로맨스, 좋은 옷, 손으로 작업하는 것
황소자리가 싫어하는 것 : 갑작스러운 변화, 모든 종류의 불안정성

 

황소자리 신화

1. 황소자리는 제우스가 에우로페를 유혹하기 위해 변신했던 황소의 모습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황소로 변한 제우스는 에우로페를 유혹하여 삼 형제를 낳았습니다. 제우스는 훗날 에우로페와의 사랑을 기억하기 위해 자신이 변신한 황소를 하늘의 별자리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2. 제우스의 사랑을 받은 대가로 헤라여신의 미움을 받아 황소로 변한 이오의 별자리라는 이야기도 전해집니다.


황소자리 성향

황소자리의 특징
황소자리는 강하고 안정적인 황소를 상징합니다. 황소자리는 실제로 안정적이고 열심히 일하며, 타고난 결단력을 타고났습니다. 황소자리는 실용적이기 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것이 성공에 도달하기 위한 필수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그들은 근면하고 끈기가 있어 훌륭한 고용인인으로 꼽히며, 주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황소자리는 긴박함 속에서도 서두르지 않고 침착함을 유지합니다. 황소자리는 자신의 일상이나 의견이 도전받지 않는 한 갈등을 피합니다. 황소자리는 여러 프로젝트를 한꺼번에 수행하는 것보다 한 번에 한 가지 작업을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황소자리의 단점
황소자리가 일단 마음을 먹으면 좋든 나쁘든 그것을 바꾸기는 어려습니다. 그리고 황소자리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는 데 있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오랜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기본적으로 성실함을 타고난 황소자리와는 정 반대인 게을러 보이는 황소자리들도 존재합니다. 이러한 점들이 나쁘게 발현될 때에는 변화와 성장이 멈추거나 고집불통인 성격이 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는 한 자리에 굳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황소자리는 스스로의 기대치와 목표가 높기 때문에 자신을 몰아붙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때때로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을 때, 과도하게 스트레스를 받기도 합니다. 황소자리는 물질만능주의적 성향이 있는데, 이 점이 나쁘게 발현되면 충동적인 쇼핑으로 돈을 모으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황소자리의 친구
황소자리의 충성스러운 성향 때문에 평생의 우정을 나눌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는 친구에게 진정한 신뢰를 주며, 그들이 위협을 받고 있다면 그들을 위해 싸우고 보호할 것입니다. 그리고 친구에게도 같은 것을 기대합니다. 황소자리는 친구를 자신의 삶의 주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황소자리의 가족
황소자리는 양육을 하는 데 있어 믿음직한 부모입니다. 아이는 물론이고, 화초를 키울 때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황소자리는 아이의 연주회나 운동경기, 학부모 모임에서 맨 앞줄에 앉아있는 부모이며, 아이들에게 매우 잘 차려진 음식들을 제공해 줍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커가면서, 황소자리 부모가 너무 간섭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의 사랑
황소자리가 관계를 시작할 때에는 조금 긴 시간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군가에게 헌신하기 전에 그 누군가를 알아가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관계는 친구 사이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황소자리가 신중한 숙고 끝에 관계를 시작하기로 결정하면, 그들은 상대방에게 낭만과 신뢰를 제공해 줍니다. 황소자리는 관계를 오래 유지하려 노력하며 충실한 결혼, 자상한 연인이 됩니다. 황소자리는 감정적으로 안정감을 원하며 상대방이 신뢰를 깨는 것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황소자리는 일시적인 관계에는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 때문에 관계에서 불안정성을 느끼면 질투와 소유욕을 발현하기도 합니다. 황소자리는 정직하고 충실하며 절대 바람을 피우지 않습니다.

황소자리 유명인

정우성(4월 22일), 존 시나(4월 23일), 장범준(5월 16일), 이효리(5월 10일), 이영표(4월 23일), 하니(5월 1일), 이수현(5월 4일), 아이유(5월 16일), 아델(5월 5일), 박재범(4월 25일)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