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게자리 궁합♥(천칭자리 ~ 물고기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6.
반응형

목차

게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물고기자리, 전갈자리, 황소자리
최악의 궁합 : 사수자리와 물병자리
게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전갈자리 여성
게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물고기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소통 궁합
물병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물고기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양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황소자리 높은 중간 높은 높은
쌍둥이 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게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사자자리 중간 중간 낮은 중간
처녀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천칭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전갈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사수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염소자리 중간 중간 낮은 중간

 

 

게자리 -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3일)

공식적인 자리에서 게자리와 천칭자리는 예의 바르고 말을 잘하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안정적인 관계를 원한다는 공통점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인 관계를 맺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게자리와 천칭자리는 로맨스에 대한 큰 관점 차이가 있습니다. 천칭자리는 게자리 연인이 가진 사랑에 대한 낭만이 너무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며, 게자리는 천칭자리 연인이 다른 사람들과 친밀감을 갖는 것을 불안하게 생각하며, 신뢰하기 힘든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자리는 연인이 되기 전에 깊고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천칭자리는 먼저 연인이 되고 감정적으로 발전하고 싶어 합니다. 

 

게자리 -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게자리와 전갈자리는 모두 감정적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긴 하지만 감정에 지배되는 기분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게자리와 전갈자리는 신의가 있고 성실하기 때문에 바람피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게자리는 자신에게 온화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연인을 원하는 반면 전갈자리는 자신의 아디이어에 따라주는 연인을 원합니다. 게자리와 전갈자리가 처음 만났을 때에는 친해지기 힘들다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게자리는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전갈자리는 처음 보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속 이야기를 절대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전갈자리는 신뢰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면 개방적이고 정직하게 행동할 것이며 이들은 성숙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게자리 -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사수자리는 수많은 친구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친구가 없다고 생각하는 성향의 사람입니다. 하지만 게자리는 친구들과 개인적으로 깊은 관계를 맺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수자리는 상대방의 기분을 고려하지 않고 정직하게 이야기하는 반면 게자리는 작은 일로도 자존심에 쉽게 상처를 입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사수자리는 게자리의 감정을 알아채지 못하는 사이에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자리의 소유욕은 사수자리에게 너무 부담감을 주며, 사수자리의 거대한 자아와 다른 사람들에 대한 관심은 게자리를 짜증 나게 합니다. 사수자리의 예측 불가능성과 게자리의 기분변화는 그들의 관계를 지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자리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염소자리는 계획 세우는 것을 좋아하며, 게자리는 유연하기 때문에 타협하는 데에 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이들은 충실하며 한 사람과 장기적으로 진지한 관계를 맺고 싶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들은 오래도록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자리는 매우 민감하고 작은 일로 상처를 받는 반면에 염소자리는 매우 냉정한 편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에 큰 관심이 없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게자리는 의도치 않게 큰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때때로 염소자리는 게자리가 우울하다고 느낄 수 있으며, 게자리는 염소자리가 일 중독자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게자리 -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물병자리와 게자리는 평등과 공정함을 추구하지만 서로 다른 방식으로 이를 추구합니다. 기본적으로 물병자리는 독립적이고 분석적인 반면 게자리는 감정적이며 직관에 의존하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회적인 성격의 물병자리는 나가서 세상을 경험하고 싶어 하는 반면 안정성을 추구하는 게자리는 집 안에 있을 때 가장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게자리는 다른 사람의 감정을 잘 받아들이지 않는 물병자리에게서 불안정성을 느낍니다. 하지만 둘 다 목표를 향해 끈기 있게 노력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게자리와 물병자리가 이들의 관계에 높은 가치를 부여하고 인내와 끈기를 공유할 수 있다면 이들의 관계는 지속될 수 있습니다. 

 

게자리 -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와 게자리는 동정심이 많고 친절하며 극단적인 경우에도 서로의 감정을 이해합니다. 이들은 서로에 대한 충성도와 이해도가 높기 때문에 잘 어울리는 궁합입니다. 이들은 함께 할 때 지루함을 느끼지 않으며, 재미있는 의사소통을 합니다. 이들은 서로에게 괜찮은 척이나 눈치를 볼 필요가 없는 관계를 형성합니다. 이들은 타인에게 받기보다는 주는것이 익숙한 이타적인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물고기자리와 게자리는 충성스럽고, 약속을 어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랑에 있어 물고기자리는 열정과 관능을 더 추구하는 경향이 있으며, 게자리는 가정적인 사랑을 더욱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들의 관계는 열정과 안정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시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