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사자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7.
반응형

목차

사자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양자리, 사수자리, 쌍둥이자리
최악의 궁합 : 황소자리, 염소자리
사자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양자리 여자 
사자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사수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소통 궁합
물병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물고기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양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황소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쌍둥이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게자리 중간 중간 낮은 중간
사자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처녀자리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천칭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전갈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사수자리 높은 중간 높은 높은
염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자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와 사자자리는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조합입니다. 이들은 육체적, 정신적인 에너지에서 균형을 이뤄냅니다. 고집이 세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것을 부끄러워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점에도 불구하고 양자리와 사자자리가 함께하면 많은 즐거움을 느낍니다. 이들은 화를 낼 때에도 빠르게 타올랐다가 빠르게 식어버립니다. 양자리와 사자자리는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경쟁하기보다는 서로의 승리를 축하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를 응원하는 감정을 표현해 주는 일은 오랫동안 이 관계가 지속되게 합니다. 

 

사자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황소자리와 사자자리는 매우 완고하기 때문에 의사소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들은 마음을 정하면 자신의 입장을 계속 고수하며 쉽게 바꾸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들의 논쟁은 매우 격렬하게 발전합니다. 그리고 사자자리는 명예와 재산을 추구하고 황소자리는 삶의 안정을 추구한다는 차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둘 다 매우 충성스럽고 소유욕이 강하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서로의 요구를 충족시켜 주는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단계에 도달하기 까지는 서로를 받아들이기 위한 큰 노력이 요구됩니다. 

 

사자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지적인 쌍둥이자리와 창의적인 사자자리는 서로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이들은 함께 할 수 있는 새롭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들을 서로 공유하며 활기찬 대화들을 나눕니다. 모험심이 강한 이들의 만남은 결코 지루할 수 없으며 예측불가하고 서로를 웃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쌍둥이자리는 약간 우유부단하다는 단점을 갖고 있는데 책임감이 강한 사자자리는 쌍둥이자리가 계획을 세우는 일이나, 결정에 대한 확신을 갖는 일에 도움을 줍니다. 이들은 잘 어울리는 조합이긴 하지만 여러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고 친분이 많은 쌍둥이자리의 성향과 항상 연인의 관심의 중심이 되길 원하는 사자자리의 성향이 충돌하며 갈등을 빚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게자리와 사자자리는 창의적이고 지적이며 마음이 따뜻하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둘다 헌신적이고 애정어린 보살핌을 필요로 합니다. 서로의 욕망이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의 삶에서 공백을 채워주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자리는 정서적 안정감을 추구하지만 사자자리는 칭찬과 존경을 갈구한다는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들이 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의사소통과 타협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자자리는 열정적이고 활력이 넘치며, 게자리는 소심하고 보수적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둘 다 다른사람에게는 관대한 편이지만 게자리는 사자자리를 거만하고 이기적인 사람으로 보는 경향이 있으며, 사자자리는 게자리가 너무 변덕스럽고 복수심이 강한 사람으로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자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사자자리들은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며 열정적이고 낭만적이며 자신감이 많지만 한편으로는 완고하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들은 서로의 정서적 자아의 핵심을 이해하며, 진정한 친밀감을 느낍니다. 더불어 연인이 특별하다고 느끼게 해 줄 수 있으며, 모험을 함께 하고 새로운 시도에 도전하는 것을 격려해 주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하지만 사자리들은 누가 결정할 때 주도권을 갖는지에 대한 갈등과 주목을 누가 더 많이 받는지에 대한 갈등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각각 리드하는 분야를 정해놓는 다면 갈등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사자자리는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고 처녀자리는 듣는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들은 좋은 이야길를 나눌 수 있습니다.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는 사자자리와 수줍음이 많지만 친절한 처녀자리는 서로의 관계에서 편안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낭만적이고 사랑을 크게 표현하는 사자자리에게 있어 세심하고 조심스러운 처녀자리의 표현과 노력들은 눈에 잘 들어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처녀자리는 문제를 볼 때마다 실용적인 도움을 주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사자자리에게는 이러한 도움이 때때로 지적으로 받아들여지기도 합니다. 처녀자리는 사자자리가 자신의 방식을 따라 주지 않을 때 좌절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사자자리는 처녀자리가 너무 차갑고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