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사자자리 궁합♥(천칭자리 ~ 물고기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7.
반응형

목차

사자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양자리, 사수자리, 쌍둥이자리
최악의 궁합 : 황소자리, 염소자리
사자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양자리 여자 
사자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사수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소통 궁합
물병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물고기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양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황소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쌍둥이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게자리 중간 중간 낮은 중간
사자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처녀자리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천칭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전갈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사수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염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자자리 -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3일)

사자자리와 천칭자리는 큰 성향 차이를 갖고 있지만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천칭자리는 사자자리의 자신감과 강렬함을 좋아하며, 사자자리는 천칭자리의 평화로운 매력에 끌립니다. 그리고 천칭자리는 주목받는 일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사자자리가 스포트라이트를 받도록 해 줍니다. 화가 났을 때 수동적으로 공격적하는 천칭자리는 사자자리에게 화가났음을 알리는 미묘한 행동들을 합니다. 하지만 사자자리를 그런 작은 단서들을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그리고 착한 천칭자리는 여러 사람들의 대화를 받아주는데 사자자리는 이러한 점에 질투심을 느낍니다. 

 

사자자리 -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깊고 감성적인 전갈자리는 사생활을 중요시 생각하고 열정적이고 자신감있는 사자자리는 여러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시 생각한다는 차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이들이 친밀한 관계를 맺는다면 둘 다 중요한 결정을 하고 싶어하는 데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둘 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타협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사자자리와 전갈자리는 소유욕과 질투가 강하다는 공통점은 있습니다. 만약 사자자리와 전갈자리가 의미있는 관계를 맺고 싶다면 서로의 감정표현을 이해하고 차이점을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하지만 이는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사자자리와 사수자리는 함께 웃고, 이야기를 나누며, 재미있는 모험을 같이 할 수 있는 동반자입니다. 이들은 열정적이고 즐거운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을 좋아하며 비판적이고 개방적인 성향을 갖고 있어 사자자리에게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 줍니다. 하지만 자신의 삶을 소중히 생각하는 사수자리는 관심받기를 원하는 사자자리에게 모든 시간을 쏟지는 않습니다. 이 관계가 오래 지속되려면 사자자리가 사수자리 연인에게 자유를 보장해 주어야만 합니다. 

 

사자자리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사자자리는 열정적인 반면 염소자리는 냉철하고 실용적인 다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자자리와 염소자리는 헌신적이면서 단호하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이들이 공통의 목표를 향해 팀을 이루어 일한다면 강력한 시너지를 형성합니다. 하지만 지적이고 논리적인 염소자리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며, 고집이 센 사자자리 역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의견을 일치시키는데 큰 힘이 듭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들은 서로를 신뢰하고 존중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사자자리 -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따듯하며, 사람들의 관심에 중심에 있기를 원하는 사자자리와 냉정하고, 사람들의 의견에 신경쓰지 않는 물병자리는 완전히 다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서로의 다른 점에 매력을 느끼기도 합니다. 사자자리는 물병자리의 독립적인 성향과 독특한 관점에 감탄하고, 물병자리는 사자자리의 카리스마에 매료되기도 합니다. 사자자리와 물병자리는 매우 충성스럽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연인이 된다면 상대방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큰 야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목표에 도달할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사자자리 -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는 온화하고 동점심이 많지만, 사자자리는 직설적이고 열정적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사자자리가 리드하고 물고기자리가 이를 따른다면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으로 관계를 맺을 경우 이타적인 물고기자리가 에너지가 강한 사자자리를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하다가 지쳐버릴 확률이 높습니다. 나중에는 물고기자리는 사자자리가 거칠다고 생각하게 되며, 사자자리는 물고기자리가 너무 여리고 의존적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