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처녀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8.
반응형

 

목차

처녀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황소자리, 염소자리, 물고기자리
최악의 궁합 : 양자리, 물병자리
처녀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황소자리 여자
처녀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염소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처녀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천칭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전갈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사수자리 낮은 중간 중간 중간
염소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물병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물고기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양자리 낮은 중간 중간 중간
황소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쌍둥이자리 중간 중간 높은 중간
게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사자자리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처녀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는 충동적이며, 항상 새로운 일을 시도하지만 처녀자리는 세부사항을 중요시 생각하고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참을성을 갖고 노력합니다. 양자리는 연인과의 안정적인 관계보다는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누군가에게 반해버리더라도 충분한 시간과 생각을 필요로 합니다. 때문에 이들이 처음 만났을 때 양자리는 처녀자리가 너무 까다롭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처녀자리는 양자리가 너무 성급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이 서로의 강점에 집중한다면 좋은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자리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고 처녀자리는 듣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들은 훌륭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황소자리와 처녀자리가 서로에게 마음을 여는 데에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일단 친밀한 관계가 형성된다면 이들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좋은 관계를 이뤄냅니다. 이들은 서로를 신뢰하며 서로를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황소자리와 처녀자리는 많은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현실적이고 상식적이기 때문에 안락한 생활을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만약 이들이 결혼한다면 황소자리와 처녀자리는 커리어와 가정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서로를 지원하며 강한 팀을 이뤄낼 것입니다. 

처녀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쌍둥이자리와 처녀자리는 적응력이 매우 뛰어나며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감성보다는 논리와 이성이 우선시 되는 조합으로 좋은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 관계보다는 직장에서 잘 맞는 동료가 됩니다. 이들은 표면적으로는 잘 맞는 궁합이지만 깊은 우정이나 연인관계로 발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사람의 내면을 의심하고 분석하는 경향이 있는 처녀자리에게 있어 쌍둥이자리는 불안정하고 일관성이 없게 느껴집니다. 또한 도전적인 쌍둥이자리는 안정성을 추구하는 처녀자리가 재미없다고 느끼게 됩니다. 

처녀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처녀자리와 게자리는 안전함, 안락함에서 오는 즐거움을 좋아하므로 강력한 유대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이들은 사람들에게 신의가 있으며 성실하고, 사려깊다는 공통점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처녀자리는 이성적이고 분석적이며 게자리는 감정적인 성격차이를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가끔씩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들이 서로의 다름을 포용하려고 노력한다면 지속되는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사자자리는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고 처녀자리는 듣는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들은 좋은 이야길를 나눌 수 있습니다.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는 사자자리와 수줍음이 많지만 친절한 처녀자리는 서로의 관계에서 편안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낭만적이고 사랑을 크게 표현하는 사자자리에게 있어 세심하고 조심스러운 처녀자리의 표현과 노력들은 눈에 잘 들어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처녀자리는 문제를 볼 때마다 실용적인 도움을 주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사자자리에게는 이러한 도움이 때때로 지적으로 받아들여지기도 합니다. 처녀자리는 사자자리가 자신의 방식을 따라 주지 않을 때 좌절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사자자리는 처녀자리가 너무 차갑고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처녀자리들은 서로 잘 지내고 서로를 완벽히 이해합니다. 때문에 이들은 성실하고 논리적이며 신의가 있으며 유쾌하고 조화로운 관계를 형성합니다. 처녀자리들은 대화가 잘 통하기 때문에 지루함을 겪지 않으며 같은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이들은 완벽함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으며, 완벽함에 도달하기 위해 상황을 통제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질서정연함이나 안정성이 깨져버리면 둘다 극심한 불안에 빠져들수도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에게 지나치게 비판적으로 행동해서 갈등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처녀자리들이 인내심을 갖고 문제를 해결하려 한다면 이들의 관계는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