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운세/무료 사주 사이트

포스텔러 만세력(포스텔러 프로 무료 만세력)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2. 10. 5.
반응형

포스텔러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만세력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텔러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 어플을 기반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사이트를 통해서도 무료로 만세력을 볼 수 있습니다. 

 

포스텔러 만세력( 포스텔러 프로 무료 만세력)

 

포스텔러PRO 만세력

초심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의 만세력 포스텔러PRO / 한글 만세력 / 무료 만세력 / 사주풀이 도우미 / 무료사주 / 사주 오행분석 /포스텔러 프로 / 만세력 프로 / 포스텔러 만세력

pro.forceteller.com

 

포스텔러 프로 검색 화면포스텔러 프로 위치
포스텔러 프로 들어가는 방법

포스텔러 프로 만세력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1, 위에 링크 걸어 놓은 주소를 클릭하여 바로 들어간다. 

2. 포스텔러 어플에서 "만세력"이란 글자를 검색한 다음 눌러 들어간다. 

3. 포스텔러 어플에서 '스토리' -> '사주' 챕터를 눌러 들어간다. 

1번 방법의 경우는 바로 생년월일을 입력할 수 있는 창으로 넘어가며, 2번과 3번은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파란 글씨로 쓰여 있는 "만세력 바로가기" 글자를 눌러주면 됩니다. 

포스텔러 만세력 바로가기 화면
포스텔러 프로 만세력 바로가기

 

포스텔러 프로 만세력의 가장 기본적인 장점은 한글로 써져 있어, 사주에 친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읽을 수 있다는 데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포스텔러 프로 만세력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은 "합에 따른 오행 변화가 적용", "조후와 궁성 보정값이 적용" 된 만세력을 볼 수 있다는 점이었고, 이에 따라 "극약, 태약, 신약, 중화 신약, 중화 신강, 신강, 태강, 극왕" 8가지의 신약, 신강 변화 여부까지 보여주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한 용신까지 알려 주는 만세력이 많지 않은데 포스텔러 프로 만세력은 용신까지 알려 주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포스텔러 프로 만세력
포스텔러 프로 만세력

그리고 만세력에 나오는 "내 일주 동물", "내 사주 오행", "내 사주 십성", "신약 신강", "내 대운시기" 부분은 옆에 있는 돋보기를 누르면 바로 포스텔러의 해당 분야 사주 풀이 창으로 연결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스텔러 무료사주(포스텔러 룬스톤)

포스텔러 무료사주(포스텔러 룬스톤) 무료 사주 어플인 포스텔러에 대하여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텔러 어플은 무료 사주, 타로, 궁합, 별자리, 손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리

story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