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운세/무료 사주 사이트

포스텔러 무료사주(포스텔러 룬스톤)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2. 10. 5.
반응형

포스텔러 무료사주(포스텔러 룬스톤)

무료 사주 어플인 포스텔러에 대하여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텔러 어플은 무료 사주, 타로, 궁합, 별자리, 손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유료 사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화면 맨 밑을 보시면 "홈", "투데이" 옆에 "프리미엄"이라는 글씨가 있는데 여기를 누르면 프리미엄 운세들을 볼 수 있습니다. 

포스텔러 메인화면
포스텔러 메인화면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제일 많이 보는 포스텔러 무료 사주는 아래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해당 월의 사주 대인 관계운, 건강운, 학업운, 업무운, 재물운, 애정운, 월간운세, 행운의 아이템 등의 운세를 알려줍니다. 

포스텔러 무료 사주 화면
포스텔러 무료 사주

앞서 언급한 것처럼 포스텔러에는 무료 사주 외에도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유로 운세 서비스들이 있는데, 캐시를 충천하거나 광고를 보거나, 출석체크를 해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스텔러 프리미엄 운세들 중에서 색다른 것으로 유명한 운세 중 하나는 룬스톤입니다. 현재 포스텔러에는 룬스톤 운세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하늘이 내린 천생배필, 2개월 안에 일어날 연애사, 그대에게 사심 있는 상대) 

포스텔러 룬스톤 3가지 종류
포스텔러 룬스톤
룬스톤 결과 화면
룬스톤 결과

룬스톤은 여러 개의 스톤들 중에서 끌리는 스톤을 고르는 방식으로, 타로카드를 고르는 것과 비슷합니다. 위의 화면은 "2개월 안에 일어날 연애사"룬스톤 운세의 결과 화면입니다. 룬스톤을 고르고 나면 룬스톤이란?, 선택한 룬의 효능, 첫째 달에 일어날 연애 사건, 둘째 달에 일어날 연애 사건, 그대에게 필요한 조언, 엘라의 선물, 저자 소개에 관하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스텔러 만세력(포스텔러 프로 무료 만세력)

포스텔러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만세력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텔러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 어플을 기반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사이트를 통해서도 무료로 만세력

story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