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빽다방 아샷추 후기, 칼로리, 아샷추 뜻, 아샷추 만드는 법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2. 10. 7.
반응형

요즘 핫한 커피인 빽다방 아샷추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아샷추 뜻

아샷추는 "아이스티샷추가"의 약자입니다.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이 추가된 커피로 요즘 SNS를 타고 핫하게 떠올랐습니다. 

빽다방 아샷추(아이스티샷 추가)

구매 가격 : 2500원

일단 아샷추의 색은 아이스티와 똑같아 구분이 어려울 정도입니다. 이런 아샷추를 처음 마시면 복숭아 아이스티의 달달한 맛이 먼저 느껴집니다. 그런데 아이스티와 에스프레소 샷이 섞여 아이스티의 엄청 단 맛이 한 단계 줄어든 적당히 단 맛으로 중화되어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끝 맛에는 살짝 씁쓰름한 맛이 느껴집니다.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있는 줄 알고 마셔서 커피의 맛이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만약 몰랐더라면 끝 맛이 살짝 더 강해진 홍차로 느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원래 아샷추는 섞지 말고 마셔야 그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완전히 섞어 마셔서 커피맛이 더 안 느껴졌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샷추를 다 섞어 마신 감상을 나눠 보자면 복숭아 아이스티의 단 맛은 한단게 다운, 홍차의 끝 맛은 한 단계 업 된 것 같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이상하다는 후기들과 달콤 씁쓰름한 맛이 취향이라는 후기들로 호불호가 갈리는 편인 것 같더라고요. 제 경우에는 취향에 맞았습니다. 

 

빽다방 아샷추 칼로리

1 회 제공량 : 600ML

카페인 : 93mg

나트륨 : 17mg

포화지방 : 0g

칼로리 : 265kcal

당류 : 64g

단백질 : 0.9g

 

1회 제공량 : 900ML

카페인 : 167mg

나트륨 : 22mg

포화지방 : 0g

칼로리 : 297kcal

당류 : 68g

단백질 : 1g

 

아샷추 만드는 법

1. 스틱 아이스티 2봉의 가루가 잠길 정도로의 양만큼만 뜨거운 물을 부어 잘 풀어주세요. 

2. 얼음이 담긴 컵에 잘 풀어진 아이스티를 얼음과 200ml~ 250ml 물이 담긴 컵에 부어줍니다. 

3. 에스프레소 1샷, 혹은 카누 블랙커피를 가루가 살짝 잠길 정도만 뜨거운 물을 부어 풀은 다음 앞서 준비해 놓은 컵에 부어주면 됩니다. 

4. 아샷추 완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