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처녀자리 궁합♥(천칭자리 ~ 물고기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9.
반응형

목차

처녀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황소자리, 염소자리, 물고기자리
최악의 궁합 : 천칭자리, 물병자리
처녀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황소자리 여자
처녀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염소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처녀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천칭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전갈자리 중간 높은 높음 높은
사수자리 낮은 중간 중간 중간
염소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물병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물고기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양자리 낮은 중간 중간 중간
황소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쌍둥이자리 중간 중간 높은 중간
게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사자자리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처녀자리 -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3일)

처녀자리와 천칭자리는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선택에 대한 이상적인 결과에 차이가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생산적이고 완벽함을 기준으로 선택을 하며, 천칭자리는 균형을 기준으로 선택을 합니다. 이들이 관계를 맺을 경우 천칭자리는 처녀자리가 너무 까다롭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처녀자리는 천칭자리가 너무통제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처녀자리와 천칭자리는 뛰어난 문화적 취향을 갖고 있으며, 이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이들이 충분한 인내와 주의를 기울이면 지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처녀자리와 전갈자리는 삶에 대한 접근방식이 비슷하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들은 개인의 삶, 감정, 인류 전체에 대해 깊고 의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처녀자리와 전갈자리는 서로를 가르치며 지적인 측면에서 서로에게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침묵을 이해합니다. 그렇기에 둘이 함께 있는 순간에는 침묵의 시간을 대화로 채워야만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처녀자리와 전갈자리는 지적이고 잘 계획된 삶을 이상적으로 생각하며, 목표를 중심으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이들은 사랑에 충실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연인을 배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갈자리는 다소 통제력이 있고, 질투심이 강한 편인데 이러한 면을 처녀자리가 부담스럽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처녀자리와 사수자리는 삶을 살아가는 방식이 매우 다른 별자리입니다. 처녀자리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다양한 각도에서 상황, 문제, 사람들을 분석합니다. 하지만 사수자리는 충동적이며 안전한 길보다는 모험을 택하는 사람입니다. 처녀자리가 선택할 때 옳고 그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사수자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중요시 생각합니다. 처녀자리가 세부사항들을 주의깊게 보는 스타일이라면, 사수자리는 큰 그림을 보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지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들을 편안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처녀자리와 염소자리는 단순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삶을 살고 싶다는 가치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내성적이고, 반복적인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지 않으며, 신뢰하는 사람들에게만 곁을 내어준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일을 올바르게 처리하려 노력하는 염소자리를 긍정적으로 보며, 염소자리는 실용성을 추구하는 처녀자리를 긍정적으로 바라봅니다. 때문에 이들은 서로를 신뢰하고, 존중하고, 헌신하며 자연스러운 교감을 즐깁니다. 

 

처녀자리 -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내향적인 처녀자리와 사교적인 물병자리의 타고난 기질차이는 이들의 관계를 어렵게 만듭니다. 처녀자리와 물병자리는 지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지만, 처녀자리는 실용적이고 현실적이며 물병자리는 순수한 영적 깨달음을 추구합니다. 그리고 처녀자리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기를 원하지만 물병자리는 처녀자리의 의견에 그렇게까지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녀자리와 물병자리가 장점과 차이점을 활용해서 균형을 맞춘다면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는 아이디어를 내는 것을 좋아하며, 처녀자리는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체화시키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공동의 대의를 위해 함께 일한다면 좋은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와 처녀자리는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별자리입니다. 물고기자리와 처녀자리는 부드럽고 배려심이 많으며, 사랑에 높은 가치를 둔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을 바탕으로 이들은 상호이해, 신뢰, 존경을 구축합니다. 물고기자리는 처녀자리가 자신의 감정과 소통하고 창의성을 발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처녀자리는 물고기자리가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꿈을 이룰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서로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상대방을 배려한다면 이 관계는 더욱 더 강해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