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천칭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9.
반응형

목차

천칭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쌍둥이자리, 물병자리, 사자자리
최악의 궁합 : 물고기자리, 전갈자리
천칭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쌍둥이자리 여자 
천칭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물병자리 남자
  사랑 우정 의사소통 궁합
물병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물고기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양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황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쌍둥이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자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처녀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천칭자리 중간 높은 낮은 중간
전갈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사수자리 중간 중간 낮은 중간
염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천칭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와 천칭자리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둘은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꽤 잘 어울립니다. 양자리와 천칭자리의 성향들이 서로 경쟁해서 이들의 관계를 보완시켜 줍니다. 즉 각각 다른 사람이 놓치고 있는 것을 관계에 가져와 멋진 균형을 만들어냅니다. 양자리의 대담함은 천칭자리의 우유부단함을 상쇄시켜주며, 천칭자리의 연민과 인내는 양자리를 진정시켜 줍니다. 하지만 이렇게 약점을 만회하려 하는 의사소통 과정에서 피곤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천칭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천칭자리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일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황소자리는 일상에 충실한 생활을 좋아합니다. 만약 이들이 연인이 된다면 천칭자리는 계속 여러 사람들과 친분을 쌓을 것이며 황소자리는 끊임없이 질투하는 불안한 관계를 형성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들은 생각이 너무 다르고, 감정을 다르게 표현하기 때문에 서로 소통이 잘 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강한 끌림을 느낄 수도 있지만 짧은 시간 함께 하다 헤어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물론 이들이 서로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면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천칭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쌍둥이자리와 천칭자리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교적인 사람들로 재미있는 일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새로운 장소와 사람 문화를 경험하는 것을 좋아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또한 지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좋은 의사소통을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가 곤경에 취했을 때에는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해주고 지지해 줍니다. 천칭자리는 관계에서 계획을 세우거나 리드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천칭자리는 기본적으로 갈등과 대립을 회피하는 성향이 있지만 쌍둥이자리가 자신의 불안정하고 변덕스러운 기질을 너무 강하게 표출하면 갈등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천칭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공식적인 자리에서 게자리와 천칭자리는 예의 바르고 말을 잘하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안정적인 관계를 원한다는 공통점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인 관계를 맺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게자리와 천칭자리는 로맨스에 대한 큰 관점 차이가 있습니다. 천칭자리는 게자리 연인이 가진 사랑에 대한 낭만이 너무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며, 게자리는 천칭자리 연인이 다른 사람들과 친밀감을 갖는 것을 불안하게 생각하며, 신뢰하기 힘든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자리는 연인이 되기 전에 깊고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천칭자리는 먼저 연인이 되고 감정적으로 발전하고 싶어 합니다. 

 

천칭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사자자리와 천칭자리는 큰 성향 차이를 갖고 있지만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천칭자리는 사자자리의 자신감과 강렬함을 좋아하며, 사자자리는 천칭자리의 평화로운 매력에 끌립니다. 그리고 천칭자리는 주목받는 일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사자자리가 스포트라이트를 받도록 해 줍니다. 화가 났을 때 수동적으로 공격적하는 천칭자리는 사자자리에게 화가났음을 알리는 미묘한 행동들을 합니다. 하지만 사자자리를 그런 작은 단서들을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그리고 착한 천칭자리는 여러 사람들의 대화를 받아주는데 사자자리는 이러한 점에 질투심을 느낍니다. 

 

천칭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처녀자리와 천칭자리는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선택에 대한 이상적인 결과에 차이가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생산적이고 완벽함을 기준으로 선택을 하며, 천칭자리는 균형을 기준으로 선택을 합니다. 이들이 관계를 맺을 경우 천칭자리는 처녀자리가 너무 까다롭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처녀자리는 천칭자리가 너무통제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처녀자리와 천칭자리는 뛰어난 문화적 취향을 갖고 있으며, 이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이들이 충분한 인내와 주의를 기울이면 지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