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전갈자리 궁합♥(천칭자리 ~ 물고기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30.
반응형

목차

전갈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게자리,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최악의 궁합 : 물병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물고기자리 여자
전갈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게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소통 궁합
양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황소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쌍둥이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게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사자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처녀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천칭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전갈자리 중간 중간 높은 중간
사수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염소자리 높은 높은 낮은 중간
물병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물고기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전갈자리 -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3일)

천칭자리와 전갈자리는 논쟁을 매우 싫어하며 갈등을 회피합니다. 때문에 의사소통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이들의 관계는 조용히 끊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연인에 대한 소유욕과 집착이 강한 전갈자리와 만인에게 사랑받기를 원하며, 자신도 사람들을 좋아하는 천칭자리는 기본적으로 연애관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드물지만 만약 이들이 관계를 유지하게 된다면 천칭자리와 전갈자리는 완전히 다른 관점으로 세상을 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는 우유부단한 천칭자리가 결단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으며, 천칭자리는 전갈자리가 논리적으로 사고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전갈자리들의 만남은 서로에게 자신을 이해하는 누군가를 찾은 것같은 느낌을 들게 합니다. 이들은 연인에게 충성스럽고 사람의 감정적인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전갈자리들은 좋은 관계를 형성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자신과 너무 비슷하기 때문에 설렘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둘다 소유욕이 강하고, 감정 표현을 잘 하지 않으며, 완고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전갈자리들은 열정적인 관계를 맺을 수도 있지만, 그렇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의사소통을 하며 노력해야 합니다. 

 

전갈자리 -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신비로운 전갈자리는 사수자리가 좋아하기에는 너무 완고하고, 개방적인 사수자리는 전갈자리가 좋아하기에는 너무 논쟁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갈자리는 친구들과 감정적으로 강렬하게 연결되기를 원하지만 사수자리는 다양한 사람들과 가벼운 친구가 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전갈자리와 사수자리의 성격 차이에도 불구하고 지적인 부분과 삶의 진리에 대한 관심과 관련된 부분에서는 대화가 잘 통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둘다 새로운 것, 새로운 생각을 하는 것을 원한다는 공통점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갈자리는 소유욕인 강한 편인데,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하기를 좋아하는 사수자리의 성향은 전갈자리의 질투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전갈자리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염소자리와 전갈자리는 고집이 세고 끈질기며, 자신이 하는 일에서 성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체적으로 성격이 비슷한 편인데, 때때로 비슷한 성향 때문에 갈등이 발생합니다. 이들은 논쟁이 발생했을 때 자신이 옳다고 믿기 때문에 합의에 도달하기 어려우며, 자신이 틀렸다는 사실을 알아차려도 잘 사과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둘다 매우 의리가 있기 때문에 친구에게 도움이 필요하다면 발 벗고 나서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전갈자리는 소유욕이 강한 반면 염소자리는 충성심이 강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하기도 합니다. 만약 이들이 한 팀을 이루기로 결심했다면 추진력과 결단력을 발휘하여 성공에 도달할때까지 서로를 지지해 줄 것입니다. 만약 이들이 올바른 의사소통방법을 배울 수 있기만 한다면 이들은 좋은 조합입니다. 

 

전갈자리 -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전갈자리와 물병자리는 매우 다른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하고, 신뢰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들은 끈기가 강하다는 공통점을 제외하고는 삶에 대해 서로 다른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갈자리는 작은 일에도 상처를 받고 원한을 품는 성격을 갖고 있지만, 물병자리는 타인의 시선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또한 물병자리는 독립과 자유를 필요로하는 반면에 전갈자리는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전갈자리 -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전갈자리는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들에게 배신당하는 것을 은밀하게 두려워합니다. 물고기자리의 온화한 성격은 이러한 전갈자리가 안정감을 느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물고기 자리와 전갈자리는 신비하고 철학적인 아이디어에 관심이 많다는 점과, 진지하고 헌신적인 연인관계를 추구한다는 점 그리고 감정적인 사람들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털 놓을 수 있을정도로 신뢰관계를 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물고기자리가 전갈자리의 소유욕을 부담스럽게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