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전갈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30.
반응형

목차

전갈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게자리,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최악의 궁합 : 물병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물고기자리 여자
전갈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게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소통 궁합
양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황소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쌍둥이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게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사자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처녀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천칭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전갈자리 중간 중간 높은 중간
사수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염소자리 높은 높은 낮은 중간
물병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물고기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전갈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와 전갈자리는 근면하고 열정적이며 결단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둘 다 위험과 기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들이 함께 일하기로 동의했다면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양자리와 전갈자리는 서로를 경쟁자로 인식할 때가 많기 때문에 파트너십을 유지하기 힘듭니다. 양자리는 외향적이고 솔직한 반면 전갈자리는 내향적이고 감정적이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둘 다 지배적이고 완고한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서로 타협하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전갈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전갈자리와 황소자리는 자신을 희생할지라도 소중한 사람들을 지킨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신의가 있고 충성스러우며 안정적인 관계를 추구하고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에 서로에게 믿음을 주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이 가진 차이점은 서로를 보완시켜 줍니다. 신비로운 전갈자리는 황소자리에게 영감을 주며, 실용적인 황소자리는 전갈자리의 일상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둘 다 완고한 성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타협하는 데 있어서 문제가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의견이 옳다고 생각하며 의견을 쉽게 바꾸지 않습니다. 때문에 격렬한 의견 충돌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전갈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전갈자리와 쌍둥이자리는 의사소통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소통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을 확률이 높습니다. 사교적인 쌍둥이자리와 달리 전갈자리는 새로운 사람들과 친숙해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전갈자리는 자신의 이야기를 즉시 공개하는 사람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전갈자리는 정직하고 충직한 연인을 필요하며 연인에 대한 소유욕이 강한 편입니다. 반면 자유분방한 쌍둥이자리는 진지한 대화보다는 재미있는 순간을 나눌 연인을 원하며 독립성을 보장받기를 원합니다. 

 

전갈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게자리와 전갈자리는 모두 감정적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긴 하지만 감정에 지배되는 기분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게자리와 전갈자리는 신의가 있고 성실하기 때문에 바람피우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게자리는 자신에게 온화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연인을 원하는 반면 전갈자리는 자신의 아디이어에 따라주는 연인을 원합니다. 게자리와 전갈자리가 처음 만났을 때에는 친해지기 힘들다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게자리는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전갈자리는 처음 보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속 이야기를 절대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전갈자리는 신뢰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면 개방적이고 정직하게 행동할 것이며 이들은 성숙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깊고 감성적인 전갈자리는 사생활을 중요시 생각하고 열정적이고 자신감있는 사자자리는 여러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시 생각한다는 차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이들이 친밀한 관계를 맺는다면 둘 다 중요한 결정을 하고 싶어 하는 데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둘 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타협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사자자리와 전갈자리는 소유욕과 질투가 강하다는 공통점은 있습니다. 만약 사자자리와 전갈자리가 의미 있는 관계를 맺고 싶다면 서로의 감정표현을 이해하고 차이점을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하지만 이는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처녀자리와 전갈자리는 삶에 대한 접근방식이 비슷하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들은 개인의 삶, 감정, 인류 전체에 대해 깊고 의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처녀자리와 전갈자리는 서로를 가르치며 지적인 측면에서 서로에게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침묵을 이해합니다. 그렇기에 둘이 함께 있는 순간에는 침묵의 시간을 대화로 채워야만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처녀자리와 전갈자리는 지적이고 잘 계획된 삶을 이상적으로 생각하며, 목표를 중심으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이들은 사랑에 충실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연인을 배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갈자리는 다소 통제력이 있고, 질투심이 강한 편인데 이러한 면을 처녀자리가 부담스럽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