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사수자리 궁합♥(천칭자리 ~ 물고기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1.
반응형

목차

사수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양자리, 사자자리, 물병자리
최악의 궁합 : 황소자리, 게자리
사수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사자자리 여자
사수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양자리 남자
  사랑 우정 의사소통 궁합
물병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물고기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양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황소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쌍둥이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자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처녀자리 낮은 중간 중간 중간
천칭자리 중간 중간 낮은 중간
전갈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사수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염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수자리 -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3일)

천칭자리와 사수자리는 지적인 성취에 큰 관심이 있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이 친밀한 관계를 형성한다면 일상적인 것을 싫어하는 사수자리는 재미있는 도전들을 제안을 할 것이며,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을 좋아하는 천칭자리는 이를 받아들일 것입니다. 하지만 때때로 천칭자리는 사수자리가 너무 자기중심적이라고 느낄 수 있으며, 사수자리는 천칭자리가 너무 피상적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갈등을 피하려 하는 천칭자리는 직설적인 사수자리에 의해 상처를 받았을 때에도 표현을 하지 못하며, 사수자리는 그런 세심한 일을 잘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천칭자리와 사수자리는 자유를 사랑합니다. 그렇기에 연애 중 둘 중 한 명이 바람을 피울 가능성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신비로운 전갈자리는 사수자리가 좋아하기에는 너무 완고하고, 개방적인 사수자리는 전갈자리가 좋아하기에는 너무 논쟁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갈자리는 친구들과 감정적으로 강렬하게 연결되기를 원하지만 사수자리는 다양한 사람들과 가벼운 친구가 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전갈자리와 사수자리의 성격 차이에도 불구하고 지적인 부분과 삶의 진리에 대한 관심과 관련된 부분에서는 대화가 잘 통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둘다 새로운 것, 새로운 생각을 하는 것을 원한다는 공통점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갈자리는 소유욕인 강한 편인데,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하기를 좋아하는 사수자리의 성향은 전갈자리의 질투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사수자리 -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사수자리는 상대가 상처를 받을지라도 거짓말을 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몇몇 별자리는 이러한 사수자리에게 상처를 받기도 하지만 사수자리는 이러한 정직함을 높이 평가합니다. 그리고 사수자리는 자유로운 성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관계에 종속되는 것을 싫어합니다. 사수자리들의 조합은 서로에게 지나치게 집착하지 않으며 서로에게 충분한 자유의 공간을 보장해 줍니다. 이러한 유대감을 바탕으로 좋은 관계를 형성하기도 하지만, 이들 사이에는 안정과 진지함, 책임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관계가 오래 지속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사수자리와 염소자리는 지적이고 헌신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이들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팀이라면 서로를 밀어붙이며 높은 성취를 이뤄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개인적인 관계를 맺기에는 큰 성향 차이를 갖고 있습니다. 염소자리는 규칙을 따르는 것, 안정적인 것, 논리적인 것, 계획을 세우는 것을 중요시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수자리는 예측불가능한 삶, 도전, 자유와 같은 것을 중요시 생각합니다. 만약 이들이 서로의 차이점을 받아들이고 신뢰하기 위해 정말 큰 노력을 기울인다면 염소자리는 긴장을 풀고 인생을 즐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사수자리는 신중함을 배울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사수자리와 물병자리는 지적이고 독립적이며 창의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들은 연인사이에서 독립성을 보장받기 위해 논쟁을 벌일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서로의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성향 때문에 서로에게 신뢰를 갖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커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대체적으로 잘 맞는 궁합입니다. 물병자리는 사수 자리의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는 행동력이 있으며, 사수자리는 물병자리의 세계가 확장될 수 있도록 영향을 줍니다. 사수자리가 직설적으로 말할 때에도 물병자리는 개인적으로 상처 받지 않고 사수자리가 정직하다고 받아들입니다. 만약 이들이 부부가 된다면 안정적인 결혼 생활보다는 함께 세계일주를 다니는 멋있는 부부가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사수자리는 남의 시선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 성향을 갖고 있는데 반해 물고기자리는 예민하고 내향적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때때로 사수자리의 직설적인 어법은 이런 물고기자리의 마음을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립적인 사수자리는 연인에게 헌신적인 물고기자리가 부담스럽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수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지적이고 철학적이며 탐구적인 사고를 가졌다는 공통점이 있기 때문에 지인이나 동료로는 잘 지낼 수도 있지만 연인으로서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쉽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