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 성향, 특징, 사랑

쌍둥이자리의 모든 것(성향, 특징, 사랑)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0. 29.
반응형

여자-쌍둥이-얼굴-그림
쌍둥이자리

목차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0일)

요소: 공기
색상: 연두색, 노란색
요일: 수요일
행성 : 수성
행운의 숫자: 5, 7, 14, 23
쌍둥이자리의 장점: 부드럽다, 애정이 많다, 호기심이 많다, 적응력이 뛰어나다, 배움이 빠르다.
쌍둥이자리의 약점: 초조하고 일관성이 없으며 우유부단하다.
쌍둥이자리가 좋아하는 것 : 음악, 책, 잡지, 채팅, 짧은 시내 여행
쌍둥이자리가 싫어하는 것 : 혼자 있는 것, 갇혀 있는 것, 반복하는 것

쌍둥이자리 신화

쌍둥이자리는 카스토르와 폴룩스 형제의 이야기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폴룩스는 신이 되어 죽지 않게 되었으나, 카스토르는 인간인 채로 죽게 될 운명을 타고났습니다. 그런 카스토르가 죽자 폴룩스는 죽음을 선택하지만 불사의 신이어서 죽지 못하였습니다. 폴룩스가 제우스에게 부탁하여 자신을 죽게 해 달라 하자,
제우스는 형제의 우애에 감동하여 하늘에 올려 별자리로 만들었다합니다.

 

쌍둥이자리 성향

쌍둥이자리의 특징
쌍둥이자리는 여러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쌍둥이자리의 성격을 하나로 정의 내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쌍둥이자리는 사교적이고, 수다스럽다가도 갑자기 진지해지기도 하고, 안절부절못하는 경향을 내보이기도 합니다. 쌍둥이자리는 표현력이 풍부하고 두뇌회전이 빠른 특징을 갖고 있으며, 극도로 호기심이 많은 편입니다. 이러한 성향은 이들이 흥미로운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게 됩니다. 쌍둥이자리는 종종 자신의 다른 반쪽이 없어졌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에 계속해서 친구, 멘토, 동료 혹은 대화할 수 있는 상대를 찾아다닙니다. 쌍둥이자리의 변화무쌍하고 개방적인 마인드는 이들은 뛰어난 예술가, 특히 작가와 언론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쌍둥이자리의 유연성은 무역분야, 팀 스포츠 분야에서 그들을 빛나게 해 줍니다.

쌍둥이자리의 단점
쌍둥이자리는 계속해서 한 곳에 머무는 것을 힘들어합니다. 그들은 취미를 빨리 발전시킬 수 있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흥미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쌍둥이자리는 삶의 많은 부분에서 일관성이 없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안정이 삶에서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쌍둥이자리의 친구
쌍둥이자리는 매우 사교적이고 친구들 특히 자신보다 어린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쌍둥이자리는 사회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수다 떠는 것을 좋아하고, 항상 소통하고 싶어 합니다.

쌍둥이자리의 가족
쌍둥이자리는 자신의 아이의 기분, 생각을 온 마음으로 받아들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이러한 관대함은 아이에 대한 깊은 이해에서 비롯됩니다. 하지만 때때로 쌍둥이자리 부모는 아이가 지켜야 할 규칙과 경계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권위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의 사랑
역동적이고, 강렬한 쌍둥이자리는 데이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쌍둥이자리는 데이트 다음 단계를 밟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쌍둥이자리는 자유를 필요로 하며 독립에 대해서 큰 열정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착하는 연인은 그들을 질식하게 만듭니다. 쌍둥이자리는 연인에게 자신을 감정을 공유하고, 연인의 감정에 귀를 기울이긴 하지만, 마음을 열라는 압박은 쌍둥이자리를 완전히 떠나게 만듭니다. 쌍둥이자리는 의사소통이 신체적인 접촉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쌍둥이자리는 자신의 지성과 에너지에 맞는 연인을 찾을 때까지 다양한 사람을 만나봅니다. 쌍둥이자리는 설렘, 열정, 연인, 친구, 대화 상대가 한 사람을 가리킬 때, 그 사람에게 충실한 마음을 맹세합니다.

쌍둥이자리 유명인

현아(6월 6일), 폴 매카트니(6월 18일), 톰 홀랜드(6월 1일), 크리스 프랫(6월 21일), 크리스 에반스(6월 13일), 창모(5월 31일), 조니 뎁(6월 9일), 임영웅(6월 16일), 윤아(5월 30일)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