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사수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1.
반응형

목차

사수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양자리, 사자자리, 물병자리
최악의 궁합 : 황소자리, 게자리
사수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사자자리 여자
사수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양자리 남자
  사랑 우정 의사소통 궁합
물병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물고기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양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황소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쌍둥이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자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처녀자리 낮은 중간 중간 중간
천칭자리 중간 중간 낮은 중간
전갈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사수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염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사수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와 사수자리는 서로의 독립성과 도전정신을 잘 이해하기 때문에 서로를 쉽게 신뢰하게 되며 의견차이를 많이 느끼지도 않습니다. 이들은 새로운 지식과 아이디어에 대한 끊임없는 갈증에 양자리의 리더십과 사수자리의 열정이 모여 흥미진진한 모험을 함께 즐기게 됩니다. 드물게 싸움이 발생할 때에도 둘 다 화를 잘 내는 성격이라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쉽게 화해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들은 함께 있을 때 일을 빨리 진행하느라 자신들의 행동에서 유래될 결과나 영향을 너무 무시해 버리는 공통적인 습관이 있습니다. 

사수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황소자리는 안전하고 예측가능한 일을 좋아하고 사수자리는 변화무쌍하고 흥미진진한 일을 좋아합니다. 관계를 형성할 때에도 황소자리는 천천히 관계를 발전시키는 반면 사수자리는 빠르고 충동적으로 움직입니다. 이들은 정 반대의 방식으로 삶에 접근하며 소통하기 때문에 큰 차이를 느낍니다. 황소자리는 왜 사수자리가 가만히 앉아 집중하는 일을 못하는지 이해할 수 없으며 사수자리는 황소자리의 예측 가능한 일상이 너무 지루해 보입니다. 이러한 차이는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힘들게 합니다. 하지만 서로의 의견과 관점을 존중한다면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쌍둥이자리와 사수자리는 매우 유연하고 적응력이 강하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함께 모험을 갈망하며 많은 것을 경험하고 싶어 합니다. 때문에 쌍둥이자리와 사수자리는 결코 지루하지 않은 관계를 형성합니다. 이들은 서로를 신뢰하고 충실한 관계를 형성해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자신의 감정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하지 않으며, 문제를 회피하려는 경향이 있는데 이러한 경향은 좋은 결과를 혹은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둘다 강렬하고 경쟁적인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크게 충돌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사수자리는 수많은 친구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친구가 없다고 생각하는 성향의 사람입니다. 하지만 게자리는 친구들과 개인적으로 깊은 관계를 맺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수자리는 상대방의 기분을 고려하지 않고 정직하게 이야기하는 반면 게자리는 작은 일로도 자존심에 쉽게 상처를 입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사수자리는 게자리의 감정을 알아채지 못하는 사이에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자리의 소유욕은 사수자리에게 너무 부담감을 주며, 사수자리의 거대한 자아와 다른 사람들에 대한 관심은 게자리를 짜증 나게 합니다. 사수자리의 예측 불가능성과 게자리의 기분변화는 그들의 관계를 지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사자자리와 사수자리는 함께 웃고, 이야기를 나누며, 재미있는 모험을 같이 할 수 있는 동반자입니다. 이들은 열정적이고 즐거운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을 좋아하며 비판적이고 개방적인 성향을 갖고 있어 사자자리에게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 줍니다. 하지만 자신의 삶을 소중히 생각하는 사수자리는 관심받기를 원하는 사자자리에게 모든 시간을 쏟지는 않습니다. 이 관계가 오래 지속되려면 사자자리가 사수자리 연인에게 자유를 보장해 주어야만 합니다. 

사수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처녀자리와 사수자리는 삶을 살아가는 방식이 매우 다른 별자리입니다. 처녀자리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다양한 각도에서 상황, 문제, 사람들을 분석합니다. 하지만 사수자리는 충동적이며 안전한 길보다는 모험을 택하는 사람입니다. 처녀자리가 선택할 때 옳고 그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사수자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중요시 생각합니다. 처녀자리가 세부사항들을 주의깊게 보는 스타일이라면, 사수자리는 큰 그림을 보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지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들을 편안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