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염소자리 궁합♥(천칭자리 ~ 물고기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2.
반응형

목차

염소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황소자리, 처녀자리, 물고기자리
최악의 궁합 : 쌍둥이자리, 사자자리, 양자리
염소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처녀자리 여자
염소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황소자리 남자
  사랑 우정 의사소통 궁합
물병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물고기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양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황소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쌍둥이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게자리 중간 중간 낮은 중간
사자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처녀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천칭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전갈자리 높은 높은 낮은 중간
사수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염소자리 중간 중간 높은 중간

염소자리 -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3일)

천칭자리는 여러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염소자리는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한다는 차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염소자리는 일에 집중하고 성실하며 융통성이 없는 성향을 갖고 있는 반면에 천칭자리는 자유롭고, 사교적이며, 재미를 추구하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이 강점과 약점을 결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면 천칭자리는 염소자리가 삶의 더 재미있는 면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며, 염소자리는 천칭자리가 현실성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염소자리와 전갈자리는 고집이 세고 끈질기며, 자신이 하는 일에서 성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체적으로 성격이 비슷한 편인데, 때때로 비슷한 성향 때문에 갈등이 발생합니다. 이들은 논쟁이 발생했을 때 자신이 옳다고 믿기 때문에 합의에 도달하기 어려우며, 자신이 틀렸다는 사실을 알아차려도 잘 사과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둘 다 매우 의리가 있기 때문에 친구에게 도움이 필요하다면 발 벗고 나서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전갈자리는 소유욕이 강한 반면 염소자리는 충성심이 강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하기도 합니다. 만약 이들이 한 팀을 이루기로 결심했다면 추진력과 결단력을 발휘하여 성공에 도달할 때까지 서로를 지지해 줄 것입니다. 만약 이들이 올바른 의사소통방법을 배울 수 있기만 한다면 이들은 좋은 조합입니다. 

염소자리 -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사수자리와 염소자리는 지적이고 헌신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이들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팀이라면 서로를 밀어붙이며 높은 성취를 이뤄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개인적인 관계를 맺기에는 큰 성향 차이를 갖고 있습니다. 염소자리는 규칙을 따르는 것, 안정적인 것, 논리적인 것, 계획을 세우는 것을 중요시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수자리는 예측 불가능한 삶, 도전, 자유와 같은 것을 중요시 생각합니다. 만약 이들이 서로의 차이점을 받아들이고 신뢰하기 위해 정말 큰 노력을 기울인다면 염소자리는 긴장을 풀고 인생을 즐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사수자리는 신중함을 배울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몇몇 별자리들에게 염소자리는 거칠고 융통성이 없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염소자리들은 서로의 성향에 대해 높은 이해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잘되고,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유 때문에 일관되고 반복적인 삶에서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둘 다 야망이 강하고, 워커홀릭이기 때문에 갈등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염소자리는 책임과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성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노력한다면 견고한 관계를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염소자리 -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물병자리와 염소자리는 삶의 가치관이 매우 다릅니다. 염소자리는 삶을 신중하고 합리적으로 바라보는 반면, 물병자리는 삶을 이상주의적인 관점으로 바라봅니다. 염소자리는 로맨스에 있어서 염소자리는 전통적이고, 소박하고, 실용적인 반면 물병자리는 빠르고, 자유분방하고, 개방적입니다. 그리고 물병자리와 염소자리는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숨기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때문에 이들은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 편입니다. 

 

염소자리 -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논리적인 염소자리와 감정적인 물고기자리는 큰 성향 차이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궁합을 자랑합니다. 염소자리의 진지한 태도는 물고기자리의 느긋한 태도와 잘 어우러지기 때문입니다. 만약 염소자리와 물고기자리가 연인이 된다면 염소자리는 물고기자리가 창의적인 비전의 세부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며, 물고기자리는 염소자리의 경직된 일상에 자발성과 창의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이들이 서로를 존중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한 이 관계는 오래도록 지속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