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물병자리 궁합♥(천칭자리 ~ 물고기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3.
반응형

목차

물병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최악의 궁합 : 게자리, 처녀자리, 전갈자리
물병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천칭자리 여자
물병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쌍둥이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물병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물고기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양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황소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쌍둥이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게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사자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처녀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천칭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전갈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사수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염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물병자리 -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3일)

사람들을 기쁘게 해주려는 성향이 있는 천칭자리와 적응력이 뛰어난 물병자리는 삶, 자유, 지성에 대한 사랑을 공유합니다. 또한 이들은 더 많은 지식과 경험들에 대한 열망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병자리와 천칭자리는 탐험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 한다는 공통점이 있는데, 물병자리가 이에 대한 욕구가 더 강한 편입니다. 그렇기에 때때로 물병자리가 너무 위험한 결정을 내리면 천칭자리는 물병자리와 거리를 두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전갈자리와 물병자리는 매우 다른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하고, 신뢰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들은 끈기가 강하다는 공통점을 제외하고는 삶에 대해 서로 다른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갈자리는 작은 일에도 상처를 받고 원한을 품는 성격을 갖고 있지만, 물병자리는 타인의 시선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또한 물병자리는 독립과 자유를 필요로 하는 반면에 전갈자리는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물병자리 -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사수자리와 물병자리는 지적이고 독립적이며 창의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들은 연인사이에서 독립성을 보장받기 위해 논쟁을 벌일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서로의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성향 때문에 서로에게 신뢰를 갖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커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대체적으로 잘 맞는 궁합입니다. 물병자리는 사수자리의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는 행동력이 있으며, 사수자리는 물병자리의 세계가 확장될 수 있도록 영향을 줍니다. 사수자리가 직설적으로 말할 때에도 물병자리는 개인적으로 상처 받지 않고 사수자리가 정직하다고 받아들입니다. 만약 이들이 부부가 된다면 안정적인 결혼 생활보다는 함께 세계일주를 다니는 멋있는 부부가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물병자리와 염소자리는 삶의 가치관이 매우 다릅니다. 염소자리는 삶을 신중하고 합리적으로 바라보는 반면, 물병자리는 삶을 이상주의적인 관점으로 바라봅니다. 염소자리는 로맨스에 있어서 염소자리는 전통적이고, 소박하고, 실용적인 반면 물병자리는 빠르고, 자유분방하고, 개방적입니다. 그리고 물병자리와 염소자리는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숨기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때문에 이들은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 편입니다.

 

물병자리 -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물병자리는 내성적인 편임에도 불구하고 의사소통을 잘 하는 별자리입니다. 특히 정신적, 지적 대화를 자극할 수 있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활력이 돌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자신의 속마음이나 문제에 있어서는 이야기하지 않으려 합니다. 때문에 사적인 친밀감을 쌓기에 어려운 측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물병자리들이 협력 관계를 이룩한다면, 이들은 계획, 비전, 발전을 잘 수립하며 높은 성취를 이뤄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서로를 잘 이해하며, 의리가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해 낼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물병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도, 조치를 취하거나, 노력하거나, 행동하지는 않습니다. 물병자리와 물고기자리가 좀 더 가시적인 결과를 내고 싶다면 이들은 적극적인 사람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물병자리는 자유로운 성향이 강한 반면, 물고기자리는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만약 이들이 만남을 가지려면 물고기자리는 연인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어야 하며, 물병자리는 연인에게 마음을 더 열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