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물병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3.
반응형

목차

물병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최악의 궁합 : 게자리, 처녀자리, 전갈자리
물병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천칭자리 여자
물병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쌍둥이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물병자리 중간 높은 중간 중간
물고기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양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황소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쌍둥이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게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사자자리 높은 중간 중간 중간
처녀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천칭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전갈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사수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염소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물병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와 물병자리는 삶에 대한 가치관과 태도가 비슷하기 때문에 친밀해 지기가 쉽습니다. 이들은 창의적이고 지적이며 지적인 자극을 갈망하기 때문에 좋은 의사소통을 나눕니다. 그리고 새로운 모험에 대한 흥분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좋은 관계를 형성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감정을 제대로 표현하는 법을 잘 모릅니다. 이러한 성향은 이들이 사랑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낭만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일을 어렵게 합니다. 또한 양자리와 물병자리는 화를 잘 다스리지 못하기 때문에 선을 넘는 말로 관계를 망칠 수도 있습니다.

 

물병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기본적으로 황소자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관심을 갖고 있으나 물병자리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황소자리는 소유욕이 강하고 안정성을 추구하는 반면에 물병자리는 관계에 깊게 묶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공통점이 많지 않으며 정서가 정반대이기 때문에 서로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으며 끌림을 느끼는 경우도 거의 없으며 관계를 형성하기 어렵습니다. 만약 이색적인 만남의 가능성을 열어둔다면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병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는 흥미롭고 활기찬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모험에 굶주려 있으며 항상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합니다. 물병자리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이해해줄 연인을 필요로 하며 쌍둥이자리는 물병자리의 아이디어와 지적인 대화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이들은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공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들은 함께할 때에 감정적, 육체적으로 강력한 결합을 경험합니다. 쌍둥이자리와 물병자리는 자신이 느끼는 감정적인 문제들을 말하지 않는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 마음속에 비밀을 품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며 자신도 약점을 드러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특히 문제 삼지 않습니다. 

 

물병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물병자리와 게자리는 평등과 공정함을 추구하지만 서로 다른 방식으로 이를 추구합니다. 기본적으로 물병자리는 독립적이고 분석적인 반면 게자리는 감정적이며 직관에 의존하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회적인 성격의 물병자리는 나가서 세상을 경험하고 싶어 하는 반면 안정성을 추구하는 게자리는 집 안에 있을 때 가장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게자리는 다른 사람의 감정을 잘 받아들이지 않는 물병자리에게서 불안정성을 느낍니다. 하지만 둘 다 목표를 향해 끈기 있게 노력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게자리와 물병자리가 이들의 관계에 높은 가치를 부여하고 인내와 끈기를 공유할 수 있다면 이들의 관계는 지속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따듯하며, 사람들의 관심에 중심에 있기를 원하는 사자자리와 냉정하고, 사람들의 의견에 신경쓰지 않는 물병자리는 완전히 다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서로의 다른 점에 매력을 느끼기도 합니다. 사자자리는 물병자리의 독립적인 성향과 독특한 관점에 감탄하고, 물병자리는 사자자리의 카리스마에 매료되기도 합니다. 사자자리와 물병자리는 매우 충성스럽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연인이 된다면 상대방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큰 야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물병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내향적인 처녀자리와 사교적인 물병자리의 타고난 기질차이는 이들의 관계를 어렵게 만듭니다. 처녀자리와 물병자리는 지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지만, 처녀자리는 실용적이고 현실적이며 물병자리는 순수한 영적 깨달음을 추구합니다. 그리고 처녀자리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기를 원하지만 물병자리는 처녀자리의 의견에 그렇게까지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녀자리와 물병자리가 장점과 차이점을 활용해서 균형을 맞춘다면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는 아이디어를 내는 것을 좋아하며, 처녀자리는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체화시키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공동의 대의를 위해 함께 일한다면 좋은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