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물고기자리 궁합♥(천칭자리 ~ 물고기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4.
반응형

 

목차

 

물고기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게자리, 전갈자리, 염소자리, 처녀자리
최악의 궁합 : 천칭자리, 쌍둥이자리
물고기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게자리 여자
물고기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전갈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물고기자리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양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황소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쌍둥이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게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사자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처녀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천칭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전갈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사수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염소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물병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물고기자리 -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3일)

물고기자리와 천칭자리는 매우 우유부단한 편으로 갈등회피적인 성향이 강하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천칭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 않습니다. 만약 이들이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자신의 감정을 말로 표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들은 서로에게 짜증이 나면서도 그 원인을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점점 멀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물고기자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고 친밀한 천칭자리의 성향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천칭자리는 자유로운 성향을 갖고 있지만, 물고기자리는 안정적이고 충실한 연인을 원한다는 차이점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전갈자리는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들에게 배신당하는 것을 은밀하게 두려워합니다. 물고기자리의 온화한 성격은 이러한 전갈자리가 안정감을 느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물고기 자리와 전갈자리는 신비하고 철학적인 아이디어에 관심이 많다는 점과, 진지하고 헌신적인 연인관계를 추구한다는 점 그리고 감정적인 사람들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털 놓을 수 있을정도로 신뢰관계를 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물고기자리가 전갈자리의 소유욕을 부담스럽게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사수자리는 남의 시선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 성향을 갖고 있는데 반해 물고기자리는 예민하고 내향적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때때로 사수자리의 직설적인 어법은 이런 물고기자리의 마음을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립적인 사수자리는 연인에게 헌신적인 물고기자리가 부담스럽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수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지적이고 철학적이며 탐구적인 사고를 가졌다는 공통점이 있기 때문에 지인이나 동료로는 잘 지낼 수도 있지만 연인으로서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쉽지 않습니다. 

 

물고기자리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논리적인 염소자리와 감정적인 물고기자리는 큰 성향 차이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궁합을 자랑합니다. 염소자리의 진지한 태도는 물고기자리의 느긋한 태도와 잘 어우러지기 때문입니다. 만약 염소자리와 물고기자리가 연인이 된다면 염소자리는 물고기자리가 창의적인 비전의 세부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며, 물고기자리는 염소자리의 경직된 일상에 자발성과 창의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이들이 서로를 존중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한 이 관계는 오래도록 지속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물병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도, 조치를 취하거나, 노력하거나, 행동하지는 않습니다. 물병자리와 물고기자리가 좀 더 가시적인 결과를 내고 싶다면 이들은 적극적인 사람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물병자리는 자유로운 성향이 강한 반면, 물고기자리는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만약 이들이 만남을 가지려면 물고기자리는 연인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어야 하며, 물병자리는 연인에게 마음을 더 열어야 합니다. 

물고기자리 -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는 자신의 행복을 희생하더라도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그 외에도 비슷한 가치관을 갖고 있기 때문에 서로에게 필요한 정서적 지원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지만 때때로 너무 비슷해서 지겹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물고기자리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너무 신경쓰는 바람에 자신의 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더불어 이들은 말하는 것보다 듣는 것을 더 잘하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물고기자리들의 조합은 의사소통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