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궁합

물고기자리 궁합♥(양자리 ~ 처녀자리)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4.
반응형

목차

물고기자리 궁합

최고의 궁합 : 게자리, 전갈자리, 염소자리, 처녀자리
최악의 궁합 : 천칭자리, 쌍둥이자리
물고기자리 남자에게 좋은 궁합 : 게자리 여자
물고기자리 여자에게 좋은 궁합 : 전갈자리 남자
별자리 사랑 우정 의사 소통 궁합
물고기자리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양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황소자리 높은 높은 중간 높은
쌍둥이자리 중간 낮은 낮은 낮은
게자리 중간 높은 높은 높은
사자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처녀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천칭자리 낮은 낮은 낮은 낮은
전갈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사수자리 낮은 중간 낮은 낮은
염소자리 높은 높은 높은 높은
물병자리 낮은 낮은 중간 낮은

 

물고기자리 -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물고기자리는 연인에게 양자리가 가지고 있지 않은 부드러움을 원합니다. 그리고 물고기자리는 헌신적이기 때문에 받은 만큼 돌려줄 연인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양자리는 독립적이며 모험적인 연인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물고기자리는 양자리의 솔직한 의사소통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양자리는 물고기자리의 감수성이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들이 다툼을 할 때에는 양자리의 경우 화를 내다가 처음에 왜 화가 났는지 금세 잊어버리며 물고기자리는 양자리를 용서를 해 줍니다.   

물고기자리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물고기자리는 황소자리의 현실적인 관점을 좋아하며 황소자리는 물고기자리의 자비로운 성격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다른 사람과의 정서적 연결을 중요시 생각하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황소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한 조화로운 관계를 형성합니다. 이들은 의사소통을 매우 잘하며 갈등이 있을 때에도 화해하고 타협하며 관계를 강화해나갑니다. 하지만 때때로 완고한 황소자리가 물고기자리의 자유를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쌍둥이자리와 물고기자리는 개방적이고 다재다능하며 창의적인 공통점을 갖고 있음에도 공존하기 쉽지 않은 조합입니다. 쌍둥이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서툰 의사결정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들은 관계에서 리더 역할을 하고 싶지 않아 합니다. 그리고 쌍둥이자리와 물고기자리는 끊임없이 마음을 바꾸며 기분변화도 자주 일어납니다. 또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흐름을 따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성향은 재미있는 모험으로 이어질 수도 있지만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결과를 낳기도 합니다. 만약 물고기자리가 가볍고 즐거운 관계를 맺는 데에 중점을 둔다면 쌍둥이자리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고기자리가 민감함을 드러내는 순간 쌍둥이자리는 관계를 피할 가능성이 큽니다. 

물고기자리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물고기자리와 게자리는 동정심이 많고 친절하며 극단적인 경우에도 서로의 감정을 이해합니다. 이들은 서로에 대한 충성도와 이해도가 높기 때문에 잘 어울리는 궁합입니다. 이들은 함께 할 때 지루함을 느끼지 않으며, 재미있는 의사소통을 합니다. 이들은 서로에게 괜찮은 척이나 눈치를 볼 필요가 없는 관계를 형성합니다. 이들은 타인에게 받기보다는 주는 것이 익숙한 이타적인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물고기자리와 게자리는 충성스럽고, 약속을 어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랑에 있어 물고기자리는 열정과 관능을 더 추구하는 경향이 있으며, 게자리는 가정적인 사랑을 더욱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들의 관계는 열정과 안정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시됩니다. 

물고기자리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물고기자리는 온화하고 동점심이 많지만, 사자자리는 직설적이고 열정적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사자자리가 리드하고 물고기자리가 이를 따른다면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으로 관계를 맺을 경우 이타적인 물고기자리가 에너지가 강한 사자자리를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하다가 지쳐버릴 확률이 높습니다. 나중에는 물고기자리는 사자자리가 거칠다고 생각하게 되며, 사자자리는 물고기자리가 너무 여리고 의존적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물고기자리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물고기자리와 처녀자리는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별자리입니다. 물고기자리와 처녀자리는 부드럽고 배려심이 많으며, 사랑에 높은 가치를 둔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을 바탕으로 이들은 상호이해, 신뢰, 존경을 구축합니다. 물고기자리는 처녀자리가 자신의 감정과 소통하고 창의성을 발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처녀자리는 물고기자리가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서로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상대방을 배려한다면 이 관계는 더욱더 강해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