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2022년 별자리 운세

2022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5.
반응형

황소자리

목차

2022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2022년 황소자리 행운의 숫자 : 7, 6, 8

2022년 황소자리 행운의 색 : 흰색, 분홍색

2022년 황소자리 불운의 색 : 빨간색, 노란색

2022년 황소자리 행운의 달 : 4월, 5월

 

2022년에 황소자리는 이전 몇 년보다 더 나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는 여러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관심분야가 늘어나고, 장기 여행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문화, 예술적인 부분에서 자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통신 및 기술 고장, 신경불안, 여행 지연 및 분실물 발생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월까지는 가족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4월에는 신혼부부에게 희소식이 생길 수 있으며, 자녀가 있다면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4월에 토성과 화성이 결합하기 때문에 커리어, 금전적인 부분에서 운이 따를 것이며, 5월부터 금성과 목성이 결합되면서 연애운이 들어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6월은 금성이 통과하기 때문에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황소자리는 평소보다 더 매력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사랑을 주고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창작활동에 매우 유리한 경향이 있습니다. 9월에는 수성의 역행으로 몇 가지 까다로운 장애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황소자리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결단력 있게 행동한다면 장애물들을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 10월에 목성이 황소자리에게 부와 번영의 기회를 가져다줄 것이며, 이때 황소자리는 삶에 대한 시야를 넓히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 황소자리는 내면의 성장을 이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자만해지지 않고, 사치스러워지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황소자리가 연말까지 어려움을 겪는다면 전술적 후퇴 혹은 목표를 어느 정도 타협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2년 황소자리 사랑운세

2022년 황소자리는 연인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 것이며, 이는 황소자리가 발전을 이룩하고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2022년 5월부터 연애운에 행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SNS를 통해 연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황소자리는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장난을 좋아하는 황소자리의 성향 때문에 싸움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2022년 황소자리 직업& 금전 운세

2022년 목성이 대부분 11 하우스에 있기 때문에, 황소자리는 커리어 부분에서 많은 성취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때문에 황소자리는 2022년 사업에서 원하는 것 이상의 이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특히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사업을 한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직장에서도 더 중요한 일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직업이나 활동분야를 바꾼다면 가을이 시작되기 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2년과 그 이후에 황소자리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문성을 더 개발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인 측면에서 연초에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때 큰 투자를 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월 중순부터 금전운이 좋아질 가능성이 큽니다. 전반적으로 2021년보다 좋은 금전운이 예상됩니다. 학생 황소자리의 경우 2022년 4월 이후 합격운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