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2022년 별자리 운세

2022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5.
반응형

여자-쌍둥이-얼굴
쌍둥이자리

목차

2022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2022년 쌍둥이자리 행운의 숫자 : 5, 6, 16, 23, 50 

2022년 쌍둥이자리 행운의 색 : 노란색

2022년 쌍둥이자리 불운의 색 : 파란색, 빨간색

2022년 쌍둥이자리 행운의 달 : 5월, 6월

 

2022년 쌍둥이자리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목표를 빠르게 달성하기를 원한다면 달성 가능한 것과 공정한 것을 우선순위로 하여 업무를 처리해야 합니다. 4월에 목성이 10 하우스로 이동하면서 부와 번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또한 삶에 대한 시야를 넓힐 수 있는 새로운 모험과 도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6월은 연애를 하기에 좋은 한 달이 될 것입니다. 8월과 9월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좋은 달로, 들어가는 비용이 많을 수도 있지만 생산적인 결과물을 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말에는 성과와 인정을 얻게 되며 연인과는 유대감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2022년에 쌍둥이자리는 건강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특히 4월까지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화를 내다가 중요한 일을 망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분노를 조절하는 법을 익혀야 합니다. 그리고 비만과 불면증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2022년 쌍둥이자리는 삶에 변화가 많다는 느낌과, 금전적인 측면에서 행운이 따른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쌍둥이자리 사랑운세

2022년 미혼인 쌍둥이자리는 진정한 사랑을 만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화성의 위치 때문에 쌍둥이자리는 1월에 연애 혹은 결혼에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6월은 연애하기 좋은 달로, 쌍둥이자리는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8월은 즐거운 일이 많은 한 달로 이때 관계에 충실하려 노력한다면 연말까지 안정적인 연애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연말에는 연인과 유대감과 친밀감이 높아질 것이며, 쌍둥이자리는 연애에 대해 만족감을 느끼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2022년 쌍둥이자리 직업& 금전 운세

2022년 쌍둥이자리는 커리어 분야에서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경쟁자로 인해 약간의 방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주어진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직장운이 연초에 특히 좋은 편이며 4월 중순에 약간의 위기에 봉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력한다면 충분히 극복해 낼 수 있을 정도의 위기입니다. 사업가들은 올해 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새로운 사업을 구상 중이라 면 하반기에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금전운은 4월, 7월, 10월 11월에 좋은 편입니다. 4월 이후 귀금속이나 토지 혹은 건물 또는 차량 등을 얻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2022년에는 크게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지출도 증가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학생인 쌍둥이자리는 2022년에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월 둘째 주 이후가 특히 합격운이 좋으며, 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가시적인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