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 성향, 특징, 사랑

게자리의 모든 것 (성향, 특징, 사랑)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1.
반응형

파란색-게-그림
게자리

목차

게자리(6월 21일 ~ 7월 22일)

요소: 물

색상: 흰색

요일: 월요일, 목요일

행성: 달

행운의 숫자 : 2, 3, 15, 20

게자리의 장점: 끈기가 있다, 상상력이 풍부하다, 충성스럽다, 설득력이 있다.

게자리의 약점: 변덕스럽다, 비관적이다, 불안정하다. 

게자리가 좋아하는 것: 예술, 집에서 하는 취미, 물 근처에서의 휴식, 사랑하는 사람 돕기, 친구와 함께 맛있는 식사

게자리가 싫어하는 것: 낯선 사람

 

 

게자리 신화

게자리는 영웅 헤라클레스의 발에 밟혀 죽은 불쌍한 게의 별자리입니다.
헤라는 제우스의 외도로 태어난 헤라클레스를 미워하여, 그에게 12가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였습니다. 그중 두 번째가 머리가 9개 달린 괴물 히드라를 퇴치하는 것이었습니다. 헤라클레스는 히드라와 30일 동안 싸운 후 불을 이용하여 8개의 머리를 없애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때 헤라가 히드라를 돕기 위해 게 한 마리를 내려 보냈습니다. 게는 헤라클레스의 발가락을 물었지만, 결국 헤라클레스의 발에 밟혀 한쪽 발이 부러진 채 죽고 말았습니다.
헤라는 자신의 명령을 수행하다 죽은 불쌍한 게를 하늘의 별자리가 되게 하였습니다.

 

게자리 성향

게자리의 특징
게자리는 사심없이 헌신적으로 남을 잘 돌보며, 공감능력이 높은 사람입니다. 게자리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게자리는 심령술사 같다는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게자리는 촉이 매우 좋은 편이라 누군가가 실제로 말하기 전에 하려는 말을 직감하는 경우가 많으며, 사람의 속마음을 잘 파악해 냅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관찰해서 똑같이 흉내 내는 일을 잘합니다. 게자리는 친교를 위한 영혼 없는 대화들을("언제 밥 한번 먹자"와 같은 인사치레들)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게자리는 다수의 인맥보다는 소수의 진정한 친구를 갖는 것을 선호합니다. 게자리는 그림, 글쓰기와 같이 창작하는 활동을 좋아하며, 종교행위에서 위안을 찾기도 합니다. 게자리는 함께 일하는 것보다 혼자서 일할 때 더 많은 성과를 냅니다. 간호사, 가사도우미, 정원사, 정치인과 같은 직업군에서 많이 발견됩니다. 게자리는 번 돈을 쉽게 소비하기보다는 저축하고 투자하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게자리의 단점
남에게 잘 베푸는 게자리의 성향은 너무 많은 감정 노동을 하게 만듭니다. 게자리는 상처받은 기억을 오랫동안 잊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자리의 친구
게자리는 처음 보았을 때 어색하고 까다롭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자리가 일단 누군가와 친구가 되기로 결정했다면, 그들은 평생토록 진정한 우정을 나눌 수 있습니다. 게자리는 사람들에게서 자신의 친구를 보호해주며, 옹호해 줍니다. 때때로 게자리의 강한 소유욕이 친구를 향해, 다른 친구와 함께하는 것을 싫어하는 일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게자리는 사람의 본성에 대한 타고난 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친구가 누군가와 멀어지길 원할 때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 경우가 많습니다.  

 

게자리의 가족
게자리는 자신의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양육해 내는 부모입니다. 게자리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이상적인 여가활동을 실현해 내기 위해 노력해냅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자라면서 이들의 독립을 받아들이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게자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이 생긴다면 부모는 같은 제품을 하나 더 구입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게자리 아이들은 물건에 대한 강한 감정적 애착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사라지면 강한 충격과 슬픔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게자리의 사랑

사랑에 있어 게자리는 관대하고 많이 베푸는 연인입니다. 그러면서도 자신의 사랑에 대한 보답을 기대합니다. 게자리는 갑자기 헌신적인 사랑에 빠지기도 합니다. 게자리는 신뢰관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여 매우 작은 배신이나 거짓말로도 사랑이 완전히 식어버립니다. 열정적이고 관능적인 게자리는 신체적인 감각에 매우 민감합니다. 

게자리 유명인

하지원(6월 28일), 톰 행크스(7월 9일), 톰 크루즈(7월 3일), 태용(7월 1일), 태민(7월 18일), 지창욱(7월 5일), 정용화(6월 22일), 전종서(7월 5일), 일론 머스크(6월 28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