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2022년 별자리 운세

2022년 게자리 별자리 운세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6.
반응형

파란색-배경-위-게-그림
게자리

목차

2022년 게자리 별자리 운세

2022년 게자리 행운의 숫자 : 1, 2, 3, 15, 34, 65

2022년 게자리 행운의 색 : 흰색, 회색, 은색

2022년 게자리 불운의 색 : 파란색, 녹색

2022년 게자리 행운의 달 : 6월, 7월

 

목성은 2022년 게자리가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식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1월에는 업무량이 과다하다는 느낌과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월에는 가정을 포함하여 자신의 생활과 생각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 될 것입니다. 4월에 게자리는 커리어를 개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하지만 4월에서 5월쯤에 커리어 관련 문제를 경험하고 정신적인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때 자신을 되돌아보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7월부터는 과중한 업무부담에서 어느 정도 벗어날 수 있으며, 건강이 연초에 비해 개선되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월에는 다시 체력의 문제를 느낄 수 있으며, 삶에서 충동적인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연말까지 게자리는 혼란을 정리하고 삶을 질서 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게자리는 2022년에 가정생활에서 어려움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일이 너무 많아서 가족과 떨어져서 지낼 수 있습니다. 만약 가정에서 아이들에게 문제가 있다면 하반기쯤에 문제가 해소될 것입니다. 그리고 2022년에는 건강운에 기복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특별히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정기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한다면 하반기에는 건강 부분에서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게자리는 2022년에 변화가 많은 한 해를 보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2022년 게자리 사랑운세

2022년 연초에 게자리는 연애관련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커플인 게자리는 결혼을 하기에는 다소 운이 따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4월에는 상호 이해심을 가지지 않는다면 연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혼인 게자리는 새로운 사람이 삶에 나타나게 되어 하반기에 연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신혼인 게자리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22년 게자리 직업& 금전 운세

2022년 게자리는 예상치 못한 성공보다는 열심히 노력한 대가로 성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전반적으로 평균적인 성공을 얻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한 해동안 많은 변화를 겪게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자리는 2022년 연초에는 사업, 직장에서 운이 따르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성공을 위해 열심히 일한다면 하반기에 성공을 거머쥘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가 직업적 성취를 이루기 위해서는 유연성을 유지하고, 새로운 기술과 작업 방법에 대해 개방적인 태도를 보여야 합니다. 그리고 혼자 일하는 것보다는 팀의 일원으로 일할 때 더 많은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협력을 통해 혜택을 볼 수 있으므로 인간관계를 잘 형성하려 노력하는 편이 좋습니다. 2022년 게자리는 연초에 금전운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 시기에 지출을 줄이도록 해야 합니다. 이후에 금전운이 나아지긴 하지만 계속해서 지출을 줄여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2022년에 투자를 할 때에는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학생인 게자리는 1월부터 4월까지 학업운이 불리합니다. 하지만 4월 이후에는 공부하는 데 있어 장애물들이 사라질 것입니다. 하지만 행운이 따른다기보다는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