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2022년 별자리 운세

2022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7.
반응형

파란색-배경-위-천칭-한-개
천칭자리

목차

2022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2022년 천칭자리 행운의 숫자 : 6, 10, 17, 82 
2022년 천칭자리 행운의 색 : 흰색, 분홍색, 청록색
2022년 천칭자리 불운의 색 : 빨강
2022년 천칭자리 행운의 달 : 9월, 10월

 

2022년 천칭자리는 작년에 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작년보다 많은 성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특히 연초에 행운이 많이 따르게 되는데, 1월에 그동안 열심히 해왔던 일이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이때 천칭자리는 활력이 넘칠 것이며 새로운 사람들과 친분을 쌓을 것이며, 가족과 화목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2월부터 6월, 9월부터 12월까지 천칭자리는 모든 문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문서 관련 업무를 할 때에는 반드시 자세하게 분석하고 조사하며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8월에는 부모님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건강도 주의하는 편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2022년 천칭자리의 운은 좋은 편으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받게 될 것이며, 사회적 영역을 확장할 기회 역시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을 하면서 정기적으로 휴식을 취하며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챙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022년 천칭자리 사랑운세

솔로인 천칭자리는 2022년 중반이 지나면서부터 과거의 연인을 완전히 잊고 끌리는 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5월부터 9월까지가 연애하기 좋은 기간입니다.  2022년에 커플 혹은 기혼인 천칭자리는 일상적인 데이트보다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데이트를 하는 것이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상대방에게 약간의 자유의 시간을 주는 것 역시 행복한 연애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혼 천칭자리는 연초에 배우자와 갈등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배우자로부터 도움을 받기도 하기 때문에 상대방에 대한 거친 논쟁과 나쁜 행동을 피하고 이해와 존중을 보인다면 좋은 관계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천칭자리 직업& 금전 운세

천칭자리는 2022년 커리어 부분에서 평균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연초에 일에 행운이 따르기 때문에 승진을 하거나 중요한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특히 건설, 자동차, 석유, 철강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더 큰 행운이 따릅니다. 하지만 하반기에는 문제들에 직면할 수 있기 때문에 연초부터 동료들, 상사와 좋은 관계를 형성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기에 동업자가 있는 사업가는 동업자에 대한 맹목적인 믿음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문서에 서명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022년 금전운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4월부터는 좋은 수익을 내는 동시에 지출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특히 9월에는 큰 지출을 하게 될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연초부터 저축을 하고, 지출을 줄이는 생활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 투자는 손실을 볼 확률이 높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학생인 천칭자리는 2022년에 학업운, 시험운이 잘 따를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한다면 매우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