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운세

2022년 수비학 운세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8.
반응형

목차

2022년 수비학 운세

2022년 수비학  일년수 계산하는 법
"올해 연도 + 태어난 월 + 태어난 일"의 숫자를 하나의 숫자로 나누어 한 자리가 될 때까지 더해 줍니다. 

예시 1) 12월 25일 생 (수비학 일년수 = 7)
2022년 = 2+ 0 + 2 + 2 = 6
12월 = 1+ 2 = 3
25일 = 2+ 5 = 7
= 6 + 3 + 7 = 16 => 1 + 6 = 7

예시2) 10월 29일 생 (수비학 일년수 = 9)
2022년 = 2+ 0 + 2 + 2 = 6
10월 = 1 + 0 = 1
29일  = 2 + 9 = 11 => 1 + 1 = 2 
= 6 + 1 + 2 =  9

2022년 수비학 일년수 1

2022년 당신은 삶에서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는 어떤 환경 혹은 사람을 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과정은 당신에게 불안함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2022년에 인생을 발전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의 새로운 선택지들을 제공받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은 당신을 질투하는 의견들에 너무 많은 신경을 썼기 때문에 크게 발전하지 못했었습니다. 자신을 믿고 자신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당신이 충분한 능력을 가졌다고 믿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에 과감하게 도전한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2022년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2022년에는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중요하지 않은 일에 돈을 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것보다는 필요한 것에만 지출하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2022년 수비학 일년수 2

당신은 도전적인 2022년을 보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국 좋은 성과를 얻겠지만 그 단계에 도달하기까지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해내야 합니다.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에는 힘들더라도 당신을 낮추지 말고 당신의 능력을 향상함으로써 문제를 극복해내야 합니다. 2022년 당신에게는 넘어져도 일어날 수 있는 강인한 힘이 있습니다. 때문에 힘들더라도 자신을 믿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결국에는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속을 지키고 정직한 삶을 살 수록 당신에게는 더 큰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즉 자신에게 충실하게 행동하며 신념을 타협하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좋은 결과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상반기에는 건강문제를 겪을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미혼이라면 진정한 사랑을 만날 수 있는 운이 들어왔으며, 금전운도 좋은 편입니다. 

 

2022년 수비학 일년수 3

 2022년 당신이 바라던 일이 당신의 삶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노력한다면 당신의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성공을 얻고 싶다면, 당신 주위에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 많이 받아들이기 위해 품고 있는 부정적인 생각들을 없애려 노력해야 합니다. 더불어 긍정적인 말, 행동, 생각을 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체화시켜야 합니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그리고 생산적인 조언을 해 주는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을 개선하려 노력한다면 좋은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2022년에 스트레스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 평안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당신이 장거리 연애 중이라면 2022년에는 어느 때보다 연인을 자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2022년 수비학 일년수 4

2022년 당신의 직장운이 좋기 때문에 승진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승진이 아니더라도 바라던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과를 얻기 위해 서두르게 되면 탈이 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충실히 일하기만 하면 됩니다. 만약 2022년 당신이 더 좋은 성과를 얻고 싶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정직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당신이 정직하게 행동할수록 더 좋은 운이 뒤따르게 될 것입니다. 2022년 당신은 건강운이 매우 좋을 것이라 예측됩니다. 또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재정적인 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신뢰 관계를 구축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기혼자라면 배우자와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인내와 이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해야 합니다.  

2022년 수비학 일년수 5

2022년 당신의 삶은 더 나은 방향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당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당신은 2022년에 인생을 발전시킬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인생에 너무 많이 관여하고 지시하는 것을 허용하지 말고, 당신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당신에게 유리한 일과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부정적인 생각은 지워버리고 당신의 선택이 당신의 운명을 발전시킬 수 있다고 믿어야 합니다. 2022년에는 작년에 한 잘못된 선택을 만회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연애 역시 한동안 문제를 겪었을지라도 2022년에는 행복한 관계를 다시 형성해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2년 당신은 재정적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평소에 중요한 일에만 돈을 쓰도록 해야 합니다. 

 

 

2022년 수비학 일년수 6

2022년 당신은 매일 모든 순간에 기쁨과 행복을 추구하며 인생의 소중함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삶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정신적 평화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찾아오는 어떤 장애물도 당신의 기쁨과 행복을 해치도록 내버려 두어선 안됩니다. 부정적인 것들을 제쳐버리고 중요한 것들에 집중해야 합니다. 2022년 당신의 커리어에는 좋은 운이 따를 것입니다. 만약 더 성공하고 싶다면, 새로운 분야를 배움으로써 경력을 개발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쉽게 포기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벗어나 자신감 있고 성실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그리고 단기적인 목표보다는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2022년에는 면역력의 저하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건강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자신을 잘 돌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연인이 있다면 2022년 당신의 연애는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며, 솔로라면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2022년 수비학 일년수 7

만약 당신이 잘못한 사람이 있다면 2022년에는 사과하고 용서를 구해야 합니다. 2022년에 당신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수록 더 좋은 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자비롭고 친절하게 대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2022년 당신은 사람들에게 지원을 받고, 당신이 사람들에게 재능과 지식을 나눔으로써 성공을 거둘 수 있는 해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당신을 지지해주고, 도움을 주는 사람들과 친분을 맺는 것이 가장 좋으나, 무엇보다도 적을 만들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건설적인 비판에는 귀를 기울이되, 당신을 무조건적으로 폄하하는 의견에는 귀를 닫는 분별력은 있어야 합니다. 만약 더 큰 성취를 얻고 싶다면 당신이 원래 잘하던 일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분야를 선택할 때에도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받는다면 좋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22년 당신은 금전적인 여유가 생길 것이며, 정직하고, 긍정적인 태도로 인생을 대한다면 좋은 결과로 돌아올 것입니다. 

 

2022년 수비학 일년수 8

2022년 당신에게는 좋은 일이 많을 것이며, 크게 스트레스받는 일도 없을 것 입니다. 그러니 무엇이든지 최고를 목표로 삼는 것이 좋니다. 재정 역시 안정적이며 싱글이라면 연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않고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기만 한다면 성공이 뒤따라 올 것입니다. 그리고 2022년에는 직관적으로 사고하고 행동할 때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만약 더 좋은 운을 얻고 싶다면 같은 장소에 머무르기보다는 여러 장소들을 옮겨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우정을 소중히 여긴다면 큰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2022년 수비학 일년수 9

2022년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 찾아온 모든 기회들을 활용하여 진취적으로 행동했을 때 성공을 거머쥘 수 있을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목표를 이루는 데 방해가 되는 것들은 치워버리고 자신감을 갖고 집중하며 강점은 발휘하고 약점을 보완해나가야 합니다. 목표에 충실하게 행동한다면 모든 계획을 이뤄낼 수 있습니다.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부정적인 생각들이 당신의 삶에 영향을 주지 않게 치워 버리고, 생각과 감정을 긍정적으로 유지한다면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2022년에는 당신의 생각과 말이 당신의 인생을 정의해 줄 것입니다. 커리어와 재정은 2021년보다 2022년에 더 좋을 것이며, 싱글이라면 모임에서 데이트할 상대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