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2022년 별자리 운세

2022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8.
반응형

전갈-한-마리
전갈자리

목차

2022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2022년 전갈자리 행운의 숫자 : 1, 7, 8, 17, 35, 50 
2022년 전갈자리 행운의 색 : 빨강
2022년 전갈자리 불운의 색 : 검정, 파랑
2022년 전갈자리 행운의 달 : 10월, 11월

 

2022년 전갈자리는 많은 변화를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2021년 열심히 일했다면 그 보상이 2022년에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연초에는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나 인생의 파트너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이 시기에 전갈자리는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을 내릴 수 있습니다. 1월 중순부터 2월 중순까지 부모님의 건강문제 때문에 걱정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머니보다는 아버지 쪽일 확률이 더 높습니다. 전갈자리는 연초에 직장에서 장애물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를 이겨내며 성장할 것이고, 4월에서 5월 이후에는 커리어 부분에 운이 따르게 됩니다. 이때 가족의 지원을 받게 되며 이직을 원하는 전갈자리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월과 7월에는 식습관 관리와 정기적인 운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월과 10월에는 다양한 여가활동에 참여하며 활기찬 에너지를 쌓을 수 있습니다. 연말까지 전갈자리는 활력 있고, 건강하며, 가족 혹은 친적들의 지원과 조언을 듣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2022년 전갈자리 사랑운세

커플인 전갈자리는 연인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호이해를 통해 극복할 수 있을 정도의 문제입니다. 갈등을 극복한다면 관계는 더욱 단단해질 것입니다. 솔로인 전갈자리는 올해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를 통해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 있도 있으며, 이별한 연인과 다시 재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전갈자리에게는 가을을부터 연말까지 연애운이 따를 것입니다. 

 

2022년 전갈자리 직업& 금전 운세

전갈자리는 2022년 열심히 일함으로써 성공을 이룰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사업가의 경우 우여곡절이 많을 수 있으며, 직장인은 사내의 경쟁자나 상사로 인해 문제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4월에서 5월부터 이러한 상황이 개선될 것입니다. 상반기보다 하반기에 직장운이 훨씬 더 좋으며, 이직을 원하는 전갈자리들은 이 시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연말에는 좋은 직장운과 더불어 사기를 당할 가능성도 들어와 있기 때문에 연말에 거래를 한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학생인 전갈자리라면 선생님께 조언을 들으면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학을 원하는 학생들은 하반기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연초에는 금전 지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4월에서 5월쯤부터 다양한 곳에서 수익을 올릴 가능성이 높으며, 취미와 관련된 분야로 추측됩니다. 8월, 9월, 연말에도 금전운이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상반기보다 하반기에 금전운이 좋지만 10월에 투자를 한다면 매우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그리고 4월부터 9월 사이에 토지, 차량, 건물 등을 구매할 지출 징후가 있습니다. 또한 2022년에 건강문제로 돈을 지출할 징후도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