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2022년 별자리 운세

2022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9.
반응형

활-한개-화살-3개
사수자리

목차

2022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2022년 사수자리 행운의 숫자 : 3, 8, 9, 13, 67, 90
2022년 사수자리 행운의 색 : 노란색, 분홍색
2022년 사수자리 불운의 색 : 파란색
2022년 사수자리 행운의 달 : 4월

 

2022년 사수자리는 친목활동에 열심히 참여하는 사교적인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가 사교적으로 행동할수록 직업운과 재정운이 좋아질 것입니다. 작년에 열심히 노력했다면 2022년에 그 노력의 성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2022년에 노력한 만큼 다음 해에 경력, 제정적 측면에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1월은 활력 있는 한 달을 보낼 것입니다. 또한 예상치도 못한 사건을 겪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2월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는 데 좋은 달이 될 것입니다. 3월과 4월에는 너무 회사에 매여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의 노력이 승진이나 급여 인상으로 돌아올 것이기 때문에 노력해야 합니다. 5월부터 7월까지는 충동적인 결정을 피하고 신중하게 생각한 다음 결정을 내리도록 해야 합니다. 8월과 9월에는 기혼 사수자리의 경우 부부관계가 좋아질 것이지만 9월에는 큰 지출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2022년 사수자리의 가정에는 평화로운 일들이 가득할 것이며 건강도 작년보다 훨씬 좋을 것입니다. 감기나 뾰루지, 위장장애 같은 경미한 문제는 겪을 수도 있지만 큰 질병으로 고생할 확률은 낮은 편입니다. 

 

2022년 사수자리 사랑운세

2022년 커플인 사수자리의 연애는 특별한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사수자리는 연인과 아름답고 기쁜 순간을 나누게 될 것입니다. 솔로인 사수자리는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이며, 기혼인 사수자리는 가정의 안정과 평화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아이의 탄생으로 가족 구성원이 늘어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2022년 사수자리 직업& 금전 운세

2022년 사수자리는 직장에서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사수자리는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아도 동료들과 상사로부터 많은 도움과 격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즉 의사소통 능력으로 인해 이득을 보게 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정보들은 동료, 상사에게 절대 털어놓지 말아야 합니다. 4월 이후에 직장운이 좋으며 이 시기에 교육 관련 일을 하는 사수자리에게 특히 더 좋을 것입니다. 6월에는 은행, 자동차, 디자인 분야에서 일하는 사수자리에게 좋은 운이 따르게 되며, 그 이후에는 마케팅, 미디어, 언론, 회계, 교직에 종사하는 사수자리에게 이로운 운이 따를 것입니다. 동업자와 사업을 하는 경우에는 9월 이후 기운이 좋으며, 11월에는 업무 때문에 해외에 나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금전운의 경우 연초에는 재정적 고민을 할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4월부터 10월까지 좋은 금전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가족으로부터 재산을 받게 될 가능성도 있는 반면 가족을 위해 돈을 쓸 가능성도 있습니다. 2022년에 사수자리는 전반적으로 금전운이 좋은 운이지만, 위험한 곳에는 투자를 절대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투자를 하기 전에는 철저히 조사해야만 합니다. 사수자리 학생은 시험운이 따라주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특히 9월에 가장 좋은 시험운이 따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