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2022년 별자리 운세

2022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2. 10.
반응형

물고기-두-마리
물고기자리

목차

2022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2022년 물고기자리 행운의 숫자 : 3, 4, 12

2022년 물고기자리 행운의 색 : 노랑, 빨강, 분홍

2022년 물고기자리 불운의 색 : 파랑, 녹색

2022년 물고기자리 행운의 달 : 4월

 

2022년 물고기자리는 연초에 몇 가지 장애물에 직면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을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면 부정적인 영향이 줄어들게 됩니다. 4월 이후로는 행운이 따르기 시작하여 개인적, 사회적 지위와 역량이 상승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물고기자리는 연말에 2022년이 변화가 많은 해였다는 느낌을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2022년에 물고기자리는 직장과 사업에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며, 자녀가 있다면 자녀에게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은 연말에 피로로 인한 사소한 문제가 있을 수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 예측됩니다. 1월에 물고기자리는 성취를 얻기 위한 열정이 가득할 것입니다. 하지만 2월에 변화와 갈등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물고기자리는 노력하며 이를 이겨낼 수 있습니다. 3월과 4월쯤에 많이 일한다면 더 많은 직업적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역량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월에는 부동산 투자 관련운이 따르기는 하지만 서류에 서명할 때에는 반드시 꼼꼼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6월에는 활력 넘치는 한 달을 보낼 수 있으며 9월과 10월에는 연애운이 보입니다. 

 

 

2022년 물고기자리 사랑운세

2022년에 커플인 물고기자리는 연초에 연인과 오해로 인한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논쟁에 너무 탐닉하지 말고 이해심을 갖으려 노력한다면 4월 이후부터는 상황이 나아질 것입니다. 싱글인 물고기자리는 사교모임이나 파티에서 여름 전에 누군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시기 이후에는 일을 하다가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2022년 물고기자리 직업& 금전 운세

구직 중인 물고기자리는 2022년에 취업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인 물고기자리는 연초에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외국에서 일하거나 외국계 회사에서 일하는 물고기자리라면 피해를 적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4월부터는 운이 풀릴 예정입니다. 2022년 물고기자리는 커리어의 성장과 안정감을 얻게 될 것이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이 기간에는 식품과 의약품 산업에 종사하는 물고기자리에게 특히 더 많은 운이 따를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취업을 생각한다면 5월부터 7월까지의 시기가 좋습니다. 2022년 물고기자리는 최종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업가는 동업자로부터 좋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이전 동업자로부터도 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금전운 역시 상당히 좋은 편으로, 이전부터 갖고 있던 부채를 청산할 수 있을 것이며, 소득 증가로 인한 납세액이 증가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연초에 큰 지출을 할 가능성이 있으며, 4월부터 7월 사이에도 지출을 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8월에는 재정적 이득을 볼 확률이 높으며, 부모님 특히 아버지로부터 재정적 지원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법적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도 물고기자리에게 유리한 판결이 내려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