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 성향, 특징, 사랑

사자자리의 모든 것(성향, 특징, 사랑)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2.
반응형

사자-얼굴-그림
사자자리

목차

사자자리(7월 23일 ~ 8월 22일)

요소 : 불

색상 : 골드, 노란색, 주황색

요일 : 일요일

행성 : 태양 

행운의 숫자 : 1, 3, 10, 19

사자자리의 장점: 창의적이다, 열정적이다, 관대하다, 따뜻하다, 명랑하다, 유머러스하다.

사자자리의 약점: 오만하다, 완고하다, 자기중심적이다, 게으르다, 융통성이 없다. 

사자자리가 좋아하는 것: 연극, 휴가, 존경받는 것, 비싼 것, 밝은 색,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

사자자리 싫어하는 것: 무시당하는 것, 어려운 상황에 처하는 것, 왕이나 왕비처럼 대우받지 못하는 것

 

사자자리 신화

헤라클레스의 12가지 임무 중 첫 번째는 네메아 골짜기에 사는 식인 사자를 무찌르는 것이었습니다.
그 사자의 가죽은 너무나 단단하여 창이나 칼로는 뚫을 수 없었습니다. 한 달간의 혈투 끝에 헤라클레스는 지친 사자의 목을 졸라 숨통을 끊는 데 성공합니다. 승리한 헤라클레스는 사자 가죽을 걸치고 다녔으며, 헤라클레스의 아버지인 제우스는 아들이 승리를 치하하고자 네메아의 사자를 하늘의 별자리로 만들었습니다. 


사자자리 성향

사자자리의 특징

사자자리는 타고난 지도자로 매력과 재능이 아주 뛰어나며, 강한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사자자리는 매우 사랑스럽고 창의적이며,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엔터테인먼트 업계에는 사자자리가 많은 편입니다. 사자자리는 강력하고 용감하며 마음먹은 목표를 해내기를 열망하며, 실제로 끈기 있게 목표를 달성해 냅니다. 사자자리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인정받기를 원합니다. 때문에 칭찬을 통해 큰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사자자리의 단점

사자자리는 질투와 소유욕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자자리는 자신의 친구나 연인이 다른 사람의 시선을 받는 것을 매우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자자리는 비판을 잘 받아들이지 않으며, 자기중심적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의지에 따라 결정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사자자리와 논쟁하는 것은 꽤나 힘든 일이 됩니다. 그리고 사자자리는 때때로 완고하고, 엄격하며, 융통성이 없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가 더 성장하기 위해서는 경청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의 친구

사자자리는 관대하고 신의있고, 신뢰할 만한 친구입니다. 이들은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하더라도 친구를 도와주는 편입니다. 친구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에는 재정적 도움을 제공하여 도와주기도 합니다. 사자자리는 삶을 당당하게 사는 사람을 좋아하며, 그러한 사람이 자신을 남들 앞에서 칭찬해 주면 큰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사자자리의 가족

사자자리는 가족을 최우선 순위로 생각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대체적으로 사자자리는 가족에게서 빨리 독립하는 편입니다. 그래도 사자자리는 가족이 위험에 처했을 때 보호하기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을 사람입니다. 

 

 

사자자리의 사랑

사자자리는 열정적으로 사랑하며 쉽고 명확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냅니다. 사자자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매우 관대합니다. 연인관계에서도 사자자리는 주도권을 잡고 리더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사자자리는 모든 일에 열정적이며 최고의 연인을 자처하며 자신이 얼마나 세심하고 다정한 연인인지 보여주고 싶어 합니다. 그렇기에 종종 상대방에게 좋은 선물을 해줍니다. 

 

사자자리 유명인

유재석(8월 14일), 하하(8월 20일), 지드래곤(8월 18일), 강민경(8월 3일), 권상우(8월 5일), 김새론(7월 31일), 김향기(8월 9일), 마돈나(8월 16일), 박찬호(7월 28일), 버락 오바마(8월 4일), 손석희(7월 27일), 송지효(8월 15일)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