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 성향, 특징, 사랑

전갈자리의 모든 것(성향, 특징, 사랑)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19.
반응형

빨간색-전갈-그림
전갈자리

목차

전갈자리(10월 23일 ~ 11월 21일)

요소 : 물

색상 : 빨간색

요일 : 화요일

행성 : 명왕성, 화성

행운의 숫자: 8, 11,18, 22

전갈자리의 장점 : 수완이 좋다, 용감하다, 열정적이다, 진정한 친구

전갈자리의 단점 : 불신, 질투, 교활, 폭력

전갈자리가 좋아하는 것 : 진실, 사실, 옳음, 재능, 놀림, 열정

전갈자리가 싫어하는 것 : 부정직, 비밀을 밝히는 것, 피상적인 것, 잡담

 

전갈자리 신화

오리온은 자만심이 하늘을 찌를 듯 높아 "이 세상에서 자기보다 강한 자는 없다"라고 거만하게 자랑하고 다녔습니다. 이에 화가 난 헤라는 오리온을 죽이려고 전갈을 보냈다고 합니다. 전갈자리와 오리온자리는 거의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들의 앙숙관계가 하늘에서 계속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성향

전갈자리의 특징

전갈자리는 강한 결단력과 집중력을 지닌 열정적인 사람입니다. 이들은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의 이면에 있는 진실에 도달하기 위해 심도 깊은 연구를 합니다. 전갈자리는 수완이 있고 헌신적인 편이며, 수용적이고 참을성이 강하지만 의심이 많은 편입니다. 전갈자리는 매우 정직한 사람들이지만, 신뢰에 대한 확신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어떠한 취약점도 드러내지 않으려 합니다. 이들은 극복해야 할 도전 앞에서 두려움을 느끼지 않습니다.  때문에 스트레스나 압박이 많은 상황 속에서 안정되고 침착한 업무처리를 할 때 큰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형사, 심리학자, 외과의사 등의 직업군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독립적으로 일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 편이지만 인간의 본성과 심리에 대해 높은 이해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조직생활을 할 때에는 배후에서 권력과 권위를 휘두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갈자리는 침착하고 냉정하며 신비롭게 보여 쉽게 파악하기 힘든 사람이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들은 어둡고 금기시되거나 신비로운 일들에 끌림을 느끼고 다른 사람들은 회피하려 하는 삶의 숨겨진 측면에 대해 큰 관심을 갖습니다. 

 

전갈자리의 단점

전갈자리는 자신의 일에 헌신적이지만 너무 완고한 나머지 변화에 적응하거나 유용하지 않은 아이디어를 버리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기와 신비로움에 끌림을 느끼는 전갈자리가 지나치게 삶의 어두운 면에 집중하게 될 때에는 비관적이고 허무주의적인 사고방식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고립과 편집증으로 까지 이어지기도 합니다. 스릴과 모험을 추구하기 위해 도전하는 데 갈한 끌림을 느끼기도 하지만, 이것은 전갈자리를 위험에 빠지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전갈자리는 질투를 강렬하게 느끼는 편이며, 다른 사람을 쉽게 용서하지 않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친구

전갈자리들은 비밀스럽고 마음을 쉽게 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단 그들이 신뢰할 수 있다고 느끼면 친구와 연인에게 매우 충실하고, 정직하게 행동합니다. 이들은 어려운 상황에 처한 친구를 돕는 데 주저함이 없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강한 소유욕을 가진 전갈자리는 자신의 친구가 다른 친구와 노는 데에서 오는 큰 질투심을 느끼기도 합니다. 

 

전갈자리의 가족

전갈자리 자녀들은 복잡한 가상 세계를 좋아하는데, 많은 예술성을 표현할 수 있는 장소나 계기를 마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노는 것은 전갈자리 아이들에게 외로운 활동이 아닙니다. 이들은 풍부한 내부의 세계를 갖고 있기 때문에 혼자만의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전갈자리 아이들이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을 갖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전갈자리의 사랑

전갈자리는 자신의 삶을 채울 친밀감과 사랑을 끊임없이 추구하며 열정적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쉽게 사랑에 빠지지 않기 떄문에 전갈자리와 연애하기 위해서는 강한 정서적 애착을 형성하는 데에 시간이 걸린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들은 영리하고 정직한 연인을 좋아합니다. 일단 사랑에 빠지면 헌신적이고 충실한 경향이 있지만, 강한 소유욕과 통제적인 성향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전갈자리 유명인

딘딘(11월 20일), 빅뱅 탑(11월 4일), 박형식(11월 16일), 원빈(11월 10일), 한지민(11월 5일), 소지섭(11월 4일), 크리스탈(10월 24일), 보아(11월 5일), 구혜선(11월 9일), 전지현(10월 30일), 김소연(11월 2일), 이동욱(11월 6일)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