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별자리 성향, 특징, 사랑

사수자리의 모든 것(성향, 특징, 사랑)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1. 11. 19.
반응형

사수자리

목차

사수자리(11월 22일 ~ 12월 21일)

요소 : 불

색상 : 파란색

요일 : 목요일

행성 : 목성

행운의 숫자: 3, 7, 9, 12, 21

사수자리의 장점 : 관대하다, 낙관주의적이다, 유머 감각이 뛰어나다, 독립적이다.

사수자리의 단점 :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보다 더 많은 것을 약속한다, 매우 조급한다, 이상주의적이다.

사수자리가 좋아하는 것 : 자유, 여행, 철학, 야외활동

사수자리가 싫어하는 것 : 집착하는 사람, 제약을 받는 일, 틀에 박힌 이론, 세세한 사항들

 

사수자리 신화

불사의 몸이었던 케이론은 헤라클레스의 독화살에 맞아 영원히 고통받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케이론은 영원히 고통받느리 프로메테우스에게 불사의 삶을 양보하고 죽음을 맞이합니다. 제우스는 수많은 영웅을 키워낸 케이론의 공적을 인정하여 사수자리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수자리의 성향

사수자리의 특징

사수자리는 호기심이 많고, 낙관적이며, 외향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성향을 타고 난 사람입니다. 이들은 열린 마음과 철학적 관점을 바탕으로 삶을 개척해 갑니다. 사수자리는 역동적인 업무 분위기를 좋아하며 피곤하거나 우울할 때에 다른 사람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는 역할을 담당하기도 합니다. 사수자리는 독립적인 성격으로 무리에서 벗어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크게 고려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삶이 쉽게 움직이고, 적응할 수 있는 것을 중요시 생각하기 때문에 소유욕이 강하지 않으며, 사소한 일에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수자리는 한 장소에서 오랫동안 일하기보다는 다양한 장소로 이동하는 일을 할 가능성이 큽니다. 사수자리는 거짓말을 매우 싫어합니다. 선의의 거짓말이나 진실의 일부분만 털어놓는 사람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수자리의 단점

사수자리는 열정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표출하다가도 새로운 의견을 말하면서 주장을 바꾸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예측할 수 없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고, 신뢰할 수 없다는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해서 계획과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규칙과 규율을 지키는 것이 매우 숨 막히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사수자리는 장기적인 관점보다는 지금 순간에 따라 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사수자리의 낙관적인 성향이 과도하게 발현하게 되면, 너무 이상주의적이고 비현실적인 사람이 되기도 합니다. 사수자리는 충동적, 조급함을 조절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사수자리의 친구

사수자리는 사회성이 좋고, 신의가 있기 때문에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편에 속하게 됩니다. 이들은 삶과 문화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이해합니다. 때문에 전 세계에서 친구들을 사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수자리는 친구들과 지속적인 우정을 쌓는 것보다는 새로운 만남을 더 선호합니다. 그리고 친구의 결점에 대해 직설적으로 알려주는 경향이 있으며 뒷담화는 잘 하지 않는 편이지만 불만이 있는 경우 당사자에게 주저 없이 말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으로 인해 친구들과 갈등을 빚기도 합니다.

 

사수자리의 가족

사수자리 자녀들은 자신의 세계를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산책을 하다 도토리를 수집하거나, 마트에서 물건을 가져오는 것에도 큰 흥미를 느낍니다. 사수자리 아이는 독립적이고 자신감이 넘치기 때문에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아이의 의견을 따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를 지도하고 싶을 때에는 부모가 함께 배우거나, 관심을 보이는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의 사랑

사수자리는 정해진 이상형이 있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이들은 사람을 직접 만나서 이야기할 때까지 다른 사람들에 대한 별다른 가정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좋아하는 스타일을 굳이 살펴보자면 지적이고, 자신에게 자극을 주며, 자신의 확고한 가치관을 갖고 있는 연인을 좋아합니다. 사수자리는 독립적인 성향으로 연인을 정말 사랑한다 하더라도 한 사람과 계속 있는 데에 답답함을 느껴, 다른 사람들과 정기적으로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연인의 결점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눈물과 같은 감정에 잘 움직이지 않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수자리와 연인이 된다면 새롭고 흥미진진한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유명인

임시완(12월 1일), 최수종(12월 18일), 박효신(12월 1일), 양세찬(12월 8일), 제시(12월 17일), 윤계상(12월 20일), 그레이(12월 8일), 기태영(12월 9일), 강다니엘(12월 10일), 허지웅(12월 14일), 이정재(12월 15일), 박서준(12월 16일), 김의성(12월 17일)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