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향수

비오템 오비타미네 바디미스트 내돈내산 후기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2. 10. 11.
반응형

비오템 오비타미네 바디 미스트 내돈내산 후기

비오템 오비타미네 바디 미스트라고 불리는 노란색 바디 미스트의 정확한 명칭은 "오 비타미네 오 드 뚜왈렛"입니다. 오 비타미네 바디 컬렉션은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오 비타미네 샤워젤"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오템 네이버 공식 사이트 기준 오 비타미네 바디 컬렉션의 정가는 65,000원으로 나와 있습니다. 

 

오 비타미네 바디 컬렉션 향기 특징

자몽과 레몬 베이스의 상큼한 시트러스 향

오랫동안 은은하게 지속되는 잔향

Top Note: 시트러스 향

Middle Note : 플로럴 향

Base Note : 풀향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오 비타미네 오 드 뚜왈렛)

이러한 오비타미네 바디 컬렉션 중 제가 구입한 제품은 오비타미네 바디 미스트( 오 비타미네 오 드 뚜왈렛)입니다. 네이버 비오템 공식 사이트에서는 제가 구입한 50ml 사이즈 기준 34,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건 네이버 비오템 공식 페이지의 가격이기 때문에 좀 더 면밀하게 찾아보면 34,000원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 비타미네 바디미스트 특징 : 당신의 하루를 상쾌함으로 깨워줄 레몬, 자몽,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바디 미스트

오 비타미네 바디미스트 사용법 : 손목이나 목, 또는 바디 전체에 3~4회 펌핑하여 뿌려 줍니다. 

 

제가 미스트를 처음 뿌리자마자 바로 느껴진 향은 "레몬향"이었습니다. 코를 가까이 가져다 댈수록 레몬 향이 더 강하게 느껴졌으며, 전체적으로 상큼하고 상쾌한 기분이 느껴지는 향으로, 밑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오 비타미네의 상징인 노란색이 절로 떠오릅니다. 기분이 다운될 때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를 뿌려주면 리프래쉬 되는 효과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보습 효과도 있다고 하니 로션이 무겁고 덥게 느껴지는 여름에 사용하면 특히 좋을 것 같습니다. 시트러스 향 자체가 여름에 잘 어울리기도 하니 말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향수와 비교하면 훨씬 더 프레쉬하고 향기가 무겁지 않은 느낌입니다. 추가적으로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의 병은 유리로, 세로 길이는 대략 12cm, 가장 두꺼운 부분 기준 가로길이는 대략 5cm 정도 됩니다. 이 제품의 단점은 잔향이 짧아 향기가 빨리 사라진다는 점이었습니다. 때문에 향수가 아니라 바디미스트로 생각하고 뿌려야 할 것 같습니다. 향기의 지속력을 높이고 싶으시다면 샤워젤, 바디밀크, 바디 미스트를 모두 사용하면 나을 듯 싶습니다. 더불어 시트러스 향 자체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네요.  

비오템 오비타미네 바디미스트 케이스비오템 오비타미네 바디미스트 제품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미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