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향수

롬앤 베러 댄 팔레트 5호 쉐이드 앤 섀도우 가든 리얼 후기(가을 뮤트 섀도우 추천템)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2. 8. 28.
반응형

롬앤 베러 댄 팔레트 5호 쉐이드 앤 새도우 가든의 리얼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일단 롬앤 베러 댄 팔레트 5호를 구입하게 된 계기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누가 봐도 가을 웜톤인 사람인데 가을 웜톤 추천 섀도우들이 너무 안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정확한 원인을 알기 위해 퍼스널 컬러 진단을 두 곳에서 받아 보았습니다. 한 곳에서는 1순위 가을 뮤트 2순위 가을 딥으로 진단받았고 다른 한 곳에서는 1순위 가을 뮤트, 2순위 가을 소프트로 진단받았었습니다. 때문에 낮은 채도가 더 어울릴 것 같다면서 추천받았던 팔레트가 바로 "롬앤 베러 댄 팔레트 5호 쉐이드 앤 섀도우 가든"이었습니다. 이외에도 가을 뮤트 화장품들 여러 개를 추천받았었는데 기회가 되면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롬앤 베러 댄 팔레트5호 쉐이드 앤 섀도우 가든 사진
롬앤 베러 댄 팔레트 5호 쉐이드 앤 섀도우 가든 출처 : 공식 홈페이지

팔레트 각각의 색상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MATTE SAND SOFT BEIGE ROSE SHADOW BROWN GROUND CHOCOLATE MUD
WHITE PEBBLE SAND SCENT NUDY GREY MAUVE SILHOUTTE EVENING SHADE

위의 사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실제 제품 색깔은 위보다 색깔이 훨씬 연한 편입니다. 발색 샷을 찍어볼까 했지만 왼쪽의 네 가지 색(MATEE SAND, WHITE PEBBLE, SOFT BEIGE, SAND SCENT)은 살색에 가까운 색들로 사진상에서는 잘 티가 나지 않더라고요. 왼쪽에 위치한 색상들의 경우 실제 발색을 해 보았을 때 보이는 것보다 연한 살구빛 느낌이 은은하게 묻어나고, 오른쪽의 색상들의 경우는 장밋빛이 좀 더 은은하게 나타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발색 사진도 있어서 가져와 봤는데요. 발색 사진은 실제 색상과 유사한 편으로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롬앤 베러 댄 팔레트 5호 쉐이드 앤 섀도우 가든 발색 샷
롬앤 베러 댄 팔레트 5호 섀도우 색상들 출처 :공식 홈페이지

롬앤 베러 댄 팔레트 5호 웨이드 앤 섀도우 가든은 저와 색깔이 잘 맞는 편으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단점은 있는데요. 빗으로 섀도우를 묻히면 가루들이 정말 막 날리고 빗 자국이 남는다고 해야 하나? 빗 모질에 따라 파이더라고요.  때때로 섀도우를 눈 위에 바르고 나면 눈썹 위에 가루가 떨어져 있을 때도 있었고요. 신기한 건 그런데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밤까지 색상을 꽤 오래 지속되는 편 같습니다.  

 

이상 롬앤 베러 댄 팔레트 5호 쉐이드 앤 섀도우 가든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