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향수

탬버린즈 핸드크림 샘플키트 구입 후기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2. 9. 3.
반응형

탬버린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퍼퓸 핸드 샘플키트들을 판매한다고 하여 실제 구입해 보았습니다. 2022년 9월 기준 탬버린즈에서 판매하고 있는 샘플 키트는 아래의 4가지입니다. 

목차

탬버린즈 핸드크림 샘플 키트 4종

탬버린즈 샘플키트
탬버린즈 샘플키트 4종 출처 : 공식홈페이지

1. 탬버린즈 튜브 핸드 샘플 키트

튜브 핸드 샘플 키트 밖튜브 핸드 샘플키트 안
튜브 핸드 샘플키트

탬버린즈 튜브 핸드 샘플키트는 빨간색 종이 상자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략적인 크기는 9cm x 6cm x 2cm입니다.

안에는 6개의 핸드크림 샘플들이 들어 있는데 내용물이 든 부분은 대략 3cm 정도며, 내용물은 2ml입니다. 

각 샘플은 제품명과 함께 OLFACTIVE ARCHIVE WITH HAND CREAM, THE SHELL COLLECTION이라는 글씨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000, MULBERRY LEAVES, COCOON MUSK, VEIN, SOUND OF NIGHT, FEY9 총 6종류입니다. 

 

2. 탬버린즈 퍼퓸 핸드 샘플 키트

퍼퓸핸드 샘플키트 앞면
탬버린즈 퍼퓸핸드 샘플키트
퍼퓸핸드 샘플키트 뒷면
탬버린즈 퍼퓸핸드 샘플키트

탬버린즈 퍼퓸핸드 샘플키트는 갈색의 플라스틱 재질의 반투명 포장지에 싸여 있습니다. 총 8종류로 대략 9cm x 6.5cm이며 내용물은 1ml입니다. 샘플의 앞면에는 제품의 이름과 THE SHELL, PERFUME HAND CENTELLA  ASIATICA CALLUS WRINKLE CARE란 글씨가 적혀 있으며,  뒷면에는 예쁜 소라 사진들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8가지의 종류는 000, FEY9, FEAR, POSY, BLESSED, VEIN, FLOW, HER입니다. 

 

3. 탬버린즈 체인 핸드 샘플 키트

탬버린즈 체인핸드 샘플키트탬버린즈 체인핸드 샘플키트 속
탬버린즈 체인핸드 샘플키트

탬버린즈 체인 핸드는 흰색의 반투명한 플라스틱 상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상자 안에는 체인핸드 샘플키트가 금색의 원형 용기가 담겨 있으며, 그 안에 체인핸드 샘플키트가 들어 있습니다. 탬버린즈 체인핸드 샘플키트는 4종류의 핸드크림 샘플이 2개씩 들어 있습니다. 4종류의 핸드크림은 000,712,7,421입니다. 712에는 Devils in Heaven, 000에는 Bergamot, sandalwood, patchouli, 7에는 Rosewood, Mandarine, Lavandin, 421에는 Vanilla, Cedarwood, Benzion이라고 적혀 있으며, 모든 샘플의 뒷면에는 NUDE H. AND CREAM이라고 젹혀 있습니다. 


4. 탬버린즈 페이퍼 프래그런스 샘플 키트

탬버린즈 페이퍼 프래그런스 샘플탬버린즈 페이퍼 프래그런스 샘플키트 내용물
탬버린즈 페이퍼 프래그런스 샘플 키트

탬버린즈 페이퍼 프래그런스 샘플키트는 검은색의 고급스러운 종이 상자 안에 담겨 있습니다. 크기는 대략 9cm x 7cm x 1.5cm입니다. 포장 상자는 위로 열리며 상자를 열자마자 은은한 향기가 흘러나옵니다. 페이퍼 프래그런스 샘플키트는 총 8종류의 샘플들이 1개씩 들어있습니다. 향의 종류는 CYPRESS FOREST, MIDDLE-EARTH, CLANG, SUN AND SOIL, 000, MAY5, WORMWOOD, BUT I WOULDN'T GO HOME YET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