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향수

에이딕트 솔리드 퍼퓸 후기(내돈내산) : 에이딕트 네이키드 머스크 103,에이딕트 네이키드 샌달우드 201,에이딕트 네이키드 뮤게313,에이딕트 네이키드 튜베로즈 420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2. 10. 3.
반응형

에이딕트 솔리드 퍼퓸 구입 후기

에디딕트에서 샘플을 구입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에이딕트의 샘플은 "솔리드 퍼퓸 트라이 키드"입니다. 

에이딕트 솔리드 퍼퓸 트라이 키트
에이딕트 솔리드 퍼퓸 트라이 키트

에이딕트 솔리드 퍼퓸 트라이 키트의 가격은 2,000원이며, 회원에 한해서 1인 1회 구입 가능하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에이딕트 솔리드 퍼퓸 트라이 키트에는  Naked Musk 103, Naked Sandalwood 201, Naked Muguet 313, Naked Tuberose 420 총 4가지 종류의 솔리드 퍼퓸이 들어 있습니다. 모두 본품은 30g, 34,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에이딕트 공식 홈페이지 기준) 에이딕트 솔리드 퍼퓸은 맥박이 뛰는 곳, 은은한 향이 머무르기 바라는 부분에 적당량을 체온으로 녹이며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에이딕트 솔리드 퍼퓸 트라이 키트 구성품

전체적으로 바세린을 바를 때의 꾸덕한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세린 보다는 몸에 더 잘 발립니다. 

 

에이딕트 네이키드 머스크 103

맨 처음 솔리드 퍼퓸을 발랐을 때에는 섹시한 느낌을 주는 향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바닐라 향이 점점 올라왔습니다. 최종적으로는 은은한 섹시함이 있는 바닐라 향이라고 느껴졌습니다. 

머스크가 주는 관능적인 느낌과 바닐라의 달달하고 포근한 향이 나를 더욱 부드럽고 성숙하게 표현해 줍니다. 

 

에이딕트 네이키드 샌달우드 201

상큼하고 상쾌한 깨끗한 솔나무의 쏴한 느낌이 드는 향입니다. 솔나무 숲에 깨끗한 매캐한 느낌이 한 방울 첨가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네 개의 향수 중에서 향이 가장 연한 편이었던 것 같습니다. 

비가 온 뒤 울창한 숲속을 걸을 때 살짝 젖은 흙과 나무에서 올라오는 깊고 진한 샌달우드의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이딕트 네이키드 뮤게 313

샤워 후 바디로션, 코롱을 바른 향기 같습니다. 꽃향기를 베이스로 한 바디로션, 코롱의 향은 진하게 나지만 향기는 무겁지 않았고 웬지 깨끗하다는 느낌이 들었었습니다. 

청초하고 싱그럽게 피어난 맑은 은방울꽃의 향이 느껴집니다. 호수의 백조에게서 영감을 얻은 이 향은 너무 순수하고 맑아 때로는 짓밟고 싶은 억누를 수 없는 유혹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에이딕트 네이키드 튜베로즈 420

맨 처음 향을 맡자마자 "향수 같다", "향수의 향이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치 고급 화장품의 향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네이키드 머스크는 섹시한 느낌을 바닐라 향과 섞여서 코에 들어왔다면, 튜베로즈는 섹시한 느낌이 더 강하게 들어온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네 가지 향수 중에서 가장 향기가 진했었습니다. 

달빛 아래 퍼지는 관능적인 튜베로즈의 향은 독처럼 치명적이지만 부드러운 우아함을 가진 흑조에게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오묘한 매력이 공존하는 고혹적인 향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