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카드의 결제일별 이용기간과 신한카드의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신한카드 결제일별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
결제일 | 일시불 및 할부 | 결제일 | 일시불 및 할부 |
1일 | 전전월 18일 ~ 전월 17일 | 15일 | 전월 2일 ~ 당월 1일 |
2일 | 전전월 19일 ~ 전월 18일 | 16일 | 전월 3일 ~ 당월 2일 |
3일 | 전전월 20일 ~ 전월 19일 | 17일 | 전월 4일 ~ 당월 3일 |
4일 |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 18일 | 전월 5일 ~ 당월 4일 |
5일 | 전전월 22일 ~ 전월 21일 | 19일 | 전월 6일 ~ 당월 5일 |
6일 | 전전월 23일 ~ 전월 22일 | 20일 | 전월 7일 ~ 당월6일 |
7일 | 전전월 24일 ~ 전월 23일 | 21일 | 전월 8일 ~ 당월 7일 |
8일 | 전전월 25일 ~ 전월 24일 | 22일 | 전월 9일 ~ 당월 8일 |
9일 | 전전월 26일 ~ 전월 25일 | 23일 | 전월10일 ~ 당월 9일 |
10일 | 전전월 27일 ~ 전월 26일 | 24일 | 전월 11일 ~ 당월 10일 |
11일 | 전전월 28일 ~ 전월 27일 | 25일 | 전월 12일 ~ 당월 11일 |
12일 | 전전월 29일 ~ 전월 28일 | 26일 | 전월 13일 ~ 당월 12일 |
13일 | 전전월 30일 ~ 전월 29일 | 27일 | 전월 14일 ~ 당월 13일 |
14일 | 전월 1일 ~ 전월 말일 |
단기카드대출(현금 서비스) 이용기간 : 전전월 결제일 +1일 ~ 전월 결제일
단기카드대출(현금 서비스) 한도 발생일
-자동이체 : 결제일 +1일
-지로 : 결제일 +5일 (단, 26일 결제일은 매월 1일)
2. 신한카드 고객센터 시간, 전화
신한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 ARS : 1544-7000
-카드 분실 신고 : 1544-7200
-카드 신청 : 1661-8599
-대출안내 : 1588-0303
※ 유선전화 :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요금(3분당 39원/vat 별도)
이동전화 : 가입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
신한카드 개인회원 누르는 ARS 전화 서비스
1. 이용한도조회 >
2.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1) 결제대금조회 >
2) 바로결제서비스 (이용금액결제) >
3) 가상계좌 및 입금확인 >
4) 이용내역조회 >
5) 이용대금명세서 및 이메일청구 신청 >
6) 결제일변경 >
7) 유가보조금 내역조회
3.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1) 통합 포인트 조회 >
2)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
4.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
5. 카드재발급 >
6. 체크카드 >
7.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1) 지속사용신청
2) 카드해지
3) 회원탈퇴
8. 비밀번호 관련 상담
0. 직원 연결
ARS 서비스에서는 '고객 맞춤형 메뉴'가 제공되고 있어 일부 서비스코드가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년도약계좌 조건, 퇴사, 이자 등 총정리 (0) | 2023.04.12 |
---|---|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정책 관련 정보 총정리 (0) | 2023.04.11 |
특례보금자리론과 디딤돌대출의 차이점 비교 분석 (0) | 2023.04.10 |
특례보금자리론 금리, 신청자격, 신청방법, 취급은행 등 총정리 (0) | 2023.04.10 |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하나카드 고객센터 시간, 전화번호 (0) | 2023.03.05 |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우리카드 고객센터 시간, 전화번호(2023년 3월 기준) (0) | 2023.03.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