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풀무원 클렌즈랩 후기 (내돈내산)

by 운세,타로, 별자리,MBTI, 심리 2022. 10. 2.
반응형

풀무원 클렌즈랩을 구입한 후기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풀무원 녹즙 공식 페이지에서 3일 치를 구입하였었습니다. 저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행사중일 때 구입하여 아래 가격보다는 더 저렴하게 구입하였고, 핸드밀 2개도 이벤트로 더 받았었습니다.

풀무원 클렌즈랩 구입창 화면
풀무원 클렌즈랩 가격창

클렌즈랩 7종 사진
클렌즈랩 7종

9/13일에 구매했었는데, 9/16일에 배송이 완료되었으며, 클렌즈랩 레드의 몇몇 음료는 완전히 꽁꽁 얼려 있는 채로 배송이 되어 녹여 먹었습니다. 제가 9/16에 받은 풀무원 클렌즈랩의 유통기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핸디밀 : 9/22
클렌즈랩 레드 : 10/4
클렌즈랩 옐로우 : 10/3
클렌즈랩 그린 : 9/30

풀무원 클렌즈랩은 식사 대용으로 하루에 3가지 종류의 과채 음료를 하루 2번씩 그리고 핸디밀이라는 리얼 그레인 프로틴 플랜 한 병까지 총 7병의 음료를 마시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맨 처음에는 음료만으로 하루를 버틸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있었는데 해보니 별로 배고프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2시간마다 한병씩을 계속 먹으니 배고프다는 생각이 들 새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클렌즈랩 음료가 매우 맛있는 편이라 여러 번 마셔도 부담이 적었습니다. 클렌즈랩 음료들에서 은은하게 과일의 달콤한 맛이 느껴졌는데 성분들을 보니 아마 코코넛 주스의 맛이라고 추측됩니다. 클렌즈랩 옐로우의 경우 제가 신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조금 꺼려졌는데 코코넛 주스가 베이스라 그런지 시다는 느낌보다는 상큼하다는 느낌이 더 강하게 들었었습니다. 그리고 핸드밀 역시 적당히 담백하면서도 고소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속 과채주스만 마셨으면 쉽게 물렸을 것 같은데 중간에 고소한 곡물맛 나는 핸드밀이 있어 훨씬 나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클렌즈랩으로 어찌저찌 3일을 채웠지만, 그래도 3일 연속은 디톡스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결과적으로는 3일동안 총 1.5kg 감량 성공 하였습니다. 

풀무원 클렌즈랩 섭취 시간표
클렌즈랩 시간

 

클렌즈랩 레드 : 사과즙, 사과퓌례, 당근즙, 코코넛 주스, 핑크 구아바퓨례, 레몬즙, 비트즙, 베리 주스                        클렌즈랩 옐로우 : 코코넛 주스, 사과퓌례, 칼라만시즙, 배 농축과즙, 오렌지 과육 펄프, 패션후르츠 퓌레, 마테 추출분말
클렌즈랩 그린 : 사과퓌례, 사과즙, 파인애플즙, 코코넛 주스, 케일즙, 셀러리퓌레, 레몬즙

 

반응형

댓글